동네한바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아무래도 봄이 되어 그런지... 제 블로그에 또다시 남양성지 밥집 키워드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늘어나서 

남양성모성지 근처 밥집 한 곳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맨 아래 사진 첨부해 놓았지만  남양성모성지가 근처 초가집일 시절부터 남양성지 다니고 

남양성모성지가시면 저희 아빠가 기증하신 조각상 있음 = 이 정도로 성지 자주가는 사람입니다. 

이 TMI를 왜 굳이 쓰느냐? 가끔 제가 롤링힐스호텔 근처 식당 정보를 쓰면 네가 찍은 사진이랑 내가 받은 음식이랑 다른데

너 돈받고 리뷰 썼냐? 이따위 가게 후기 올리냐? 이런 댓글 종종 받아요... 아니예요, 저는 이동네 식당들 돈받고 후기 쓰는 그런 사람 아니예요, 그냥 실제로 제가 자주 다니는 곳들입니다.  

가시기전에 네이버리뷰, 동네 거주하시는 분들이 쓰신 후기 꼼꼼히 찾아보고 가세요.

남양성모성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해장국집인 아지매 시장 해장국이라는 곳입니다.

네이버에 남양 아지매시장해장국 검색하시면 가게 위치 나오는데,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식당 근처에 주차하셔야 하니깐 그냥 성지 들렸다 가실분들은 걸어갔다오세요. 성지 입구 기준 다리건너서 도로로 나와 오른쪽을 보시면 버스정류장이 보이는길이 있어요 그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운동기계 있고 그 방향으로 올라가세요 그러면 성은스터디카페 건물이 나오는데 거기까지 올라오시면 스타벅스 매장 보일겁니다. 스타벅스 매장 있는데 까지 걸어오셔서 스타벅스 지나서 조금만 더 직진하시면 횡단보도 있고 가구 무슨 갤러리라고 쓰여있고 가구 파는 매장 있는데 그 뒷편으로 이 해장국집 보일거예요. 

대중교통 타고 오셨던 분들은 위 방법으로 찾아가서 식사 하시고 스타벅스 방향으로 나오시면 남양사거리 ( 성은 스터디 간판이 있는 건물 방향 ) 으로 내려오시면 서브웨이 매장앞에 버스정류장 있는데 거기서 1002번 타고 가면 사당

그리고 조금 더 아래쪽 기업은행 앞에 버스정류장이 하나 있어요. 거기서 1008번 타시면 사당가고, 1004번 타면 

수원역 갑니다.  

 

일요일에 영업 안합니다. 화성시 지역화폐 사용가능합니다. 일요일엔 안하니 일요일에 성지 가시는 분들은

굳이 여기 찾아가지 마시고 평일이랑 토요일에 성지 방문하시는 분들만 가실 수 있어요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휴식시간 있습니다. 전에 포장하러 가 보니 4시 30분 지나면 다시 오픈하시니 

브레이크타임 시간에는 가지 마세요. 

한우수구레내장탕 - 안에 선지 들어있고, 선지 더 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저는 선지 못먹어서 아빠가 드셨는데 

저희 아빠는 여기 선지 잘 드심. 

참고로 저희 고모가 소개해 주신 곳이라 ( 저희 고모가 나가서 사먹는 음식에 엄청 까다로운 식성ㅋㅋ ) 

저도 알게 된 곳인데,  매장에서 먹는것 보다 포장해서 집에서 드시는게 국물이랑 선지를 더 넉넉하게 주십니다.

 

저희 아빠는 집에서 먹을때 간이 ( 아무래도 국물을 더 넣어주시니 )  더 괜찮다 하셨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손님 진짜 많고 아저씨들이 다 이 수구레 국밥 드시고 계심 ㅋㅋㅋ 

 

아무튼 남양성모성지 근처에서 간단히 점심드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

다시한번 쓰지만 일요일엔 영업안함 . 

가격표 참고하세요  

나는야 남양성모성지 대성당 들어가서 성당 벽면에 남양성지 연혁 보시면

이렇게 사진으로 박제 되어 있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