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여행기
반응형

 

뉴욕 자유여행, 뉴욕의 여유로움  브런치  즐기기.

 

 

예전에 뉴욕을 여행했을때는 사라베스의 에그베네딕트와 팝오버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이번에는 구글에서 브런치로 검색을 했더니 몇군데의 식당들이 나왔습니다. 그중에 orlin이라는 곳이 마음에 들어서 검색을 해 보니,  뉴욕에 거주하시는 분들 후기에 많이 나오고 있길래 저도 이번 여행에서 다녀왔습니다. 이스트빌리지 구역에 있었으며, 저는 처음에 역을 잘못 내려서

 여기저기 걷다가 소호 지나서 다시 이스트빌리지로 올라갔어요...

 

 자세한 주소는

41 St. Marks Place, New York, NY 10003

홈페이지는 http://www.cafeorlin.com/live/

 

 

근처에 감자튀김으로 유명한 뽐므프리츠, 그리고 제가 다른 후기를 남겼던 소바야 라는 일본식당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 뽐므프리츠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가게예요. 한국에도 요즘은 저런 스타일의 감자튀김 파는 가게들이 많아 졌지만 그래도 뉴욕 여행가시는 분들 뽐므프리츠 가서 꼭 드셔보세요 )

 

 

 

브런치 메뉴는 토요일 일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가능하고 평일에는 불가능한듯 싶어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 주세요.씨가 좋아서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는데요,  안쪽에 있는곳도 분위기가 괜찮은듯 싶었습니다.

저는 평일 11시쯤 갔었는데 대기 없이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구요 원래는 에그베네딕트 메뉴 먹고 싶었는데 제가 갔던때는 평일이었기 때문에 불가능 했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유명하다는 펌킨팬케이크  메뉴를 먹었는데, 이날 메뉴 선정을 실패했다고 느꼈습니다. 혹시 다른 분들의 평가가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 혹은 구글에서 검색해 보시면 보다 다양한 평가를 읽으실 수 있어요.

 

 

 

커피를 잘 못마셔서 음료는 레몬에이드로 주문

 

제가 앉은 야외 자리

 

 

그리고 제가 주문한 메뉴 호박 팬 케이프 ( 가격은 9불 )

 

 

 

만약에 혼자 이 카페에 브런치를 즐기러 가신다면 호박 팬케이크는 주문하시지 않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일단 처음에는 맛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보니 뻑뻑하고 먹기 힘들더군요..차라리 위에 베리 올라가 있는 팬케이크를 먹는게 더 나았을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물이랑 레몬에이드 다 마시고도 저 메뉴 다 못먹고 반이나 남겼네요.

 

 

차라리 팬케이크가 1장이나 2장 들어있고 가격이 더 저렴했으면

이것도 먹고 다른 메뉴도 먹어볼 수 있었을텐데..

 

두분 이상이 방문하신다면 이 메뉴랑 다른것 시켜서 나누어 드시면 괜찮을듯 싶었고,혼자시라면 오믈렛이나 요거트에 베리 들어간 메뉴가 더 나아 보였어요.주변에 계시는 분들은 요거트에 베리 들어간 메뉴 많이 드시던데 그건 양이 작 아보여서 저 팬케이크 주문했던건데 나중에후회했네요.펌킨팬케이크 + 레몬에이드, 텍스와 팁 포함해서 16불 지불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메뉴 자체로는 오를린보다는 다른날 갔던 코너스톤이라는 카페가 훨씬 괜찮았지만 찾아가는 위치와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뉴욕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오를린이 더 좋았어요. 맛있는 메뉴 선택했으면 더 좋았겠지만..살짝 아쉬움이 남는 방문이었습니다.혼자 여행중 들리신다면 다른 메뉴를 고려해 보시는것도 괜찮을듯 싶네요.

 

 

메뉴판을 보니 주말에 가능한 브런치 메뉴중 에그노르웨지안 (EGG NORWEGIAN - 연어가 들어간 메뉴) , 에그블랙스톤 메뉴가

괜찮아 보였어요.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이 메뉴들도 한번 고려해 보시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를 나서면서...

 

외관에 오를린 이라는 글씨가 크게 쓰여 있는것은 아니고 cafe 글씨만 보이고 orlin은 안쪽에 아주 작게 보이기 때문에

잘 살펴보셔야 하고, 이 가게 바로 옆에 BBQ 가게가 있기 때문에 2AVE에서 신호등 근처에 있는 비비큐가게를 찾으셔도 금방

오를린을 찾으실 수 있으실듯 싶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