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기
반응형

 

제가 한때 일본여행을 열심히 다니던 적이 있었는데

도쿄 여행을 갔을때는 항상 아침을 츠키지 시장에서 시작했었어요.

 

 

 

스시다이와 다이와스시등도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튀김집인 텐후샤를 엄청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항상 문이 닫혀있어서 도대체 영업을 하는건지 마는건지 궁금..

 

 

결국 마지막 일본여행에서 먹고 돌아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ㅎㅎ

 

꽤 예전 정보이기 때문에 아직도 오픈 시간을 잘 모르겠어요.

 

혹시 스시다이나 다이와스시등이 아닌

다른 메뉴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까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내부 분위기는 그리 좋지 않아요.

 

 

제가 먹은건 튀김정식이었지만

 

사실 이 가게에서는 왕새우튀김을 넣은 새우튀김덮밥이 유명합니다.

 

그 메뉴가 어떤건지 몰라서 주문을 못했는데

그 메뉴 드셔보시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튀김은 꽤 맛있었습니다.

스시다이의 인기는 아직도 많을것 같네요...

 

 

 

스시다이의 작고 허름한 집

 

바로 텐후샤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