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콘래드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즐기실 수 있는 에프터눈티 그리고 이브닝칵테일 시간에 대한 내용입니다. 콘래드 방콕의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객실 혹은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의 경우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운지는 오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는 아침식사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는 에프터눈티 그리고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는 이브닝칵테일 시간이 있고, 그 외에는 커피 및 탄산음료 쿠키나 과일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하고 방에 짐을 풀고 난 뒤, 올시즌스플레이스 쇼핑몰에 가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다시 라운지로 올라왔습니다.

 

약을 먹어야 해서 물이랑 샌드위치를 조금 더 먹었어요,.

주문한 밀크티 까지 한잔 마시고 약먹고 조금 더 쉬다가 수영장을 다녀왔습니다.

 

한시간 정도 수영하고 나니 배도 고프고, 씻고 옷 갈아입고 다시 라운지로 올라옴

탄산수 한잔 주문해서 마시고 이것저것 정리한 다음 이브닝칵테일 시작

이날은 맛있다고 생각되는 메뉴들이 많이 있었어요. 군만두에 닭봉 그리고 계란말이랑 튀김 종류도 있었는데 이것도 괜찮고 메밀소바도 나와서 저녁대용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나온 메뉴는 많이 부실해서 그냥 조금만 맛보는것으로 만족했어요. 이날은 많이 먹었음 ㅋㅋ

 

 

맥주 주문해서 맥주 마시다가  급 씨암파라곤 가려고 씨암으로 출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