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밀레니엄힐튼 호텔 Millennium Hilton Bangkok 디럭스 더블룸 객실 후기 입니다.
저는 프롬퐁역에 있는 더블트리 힐튼 호텔에서 우버택시를 타고 이동했는데
혹시나 택시를 타고 이동하실 분들은
โรงแรมมิลเลนเนียม ฮิลตัน กรุงเทพ
123 ถ. เจริญนคร, แขวงคลองต้นไทร เขตคลองสาน, 10600
위의 주소를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우버택시의 경우 그냥 목적지만 이동하면 기사님이 네비게이션으로
알아서 길을 찾아 이동해 주시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 않게 호텔까지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미 한번 가본적이 있
으니 로비로 가서 바로 체크인, 디파짓은 US달러로 100불 걸고 ( 원래는 신용카드 혹은 태국 바트 현금으로 하셔야 해요 ) 방 키
받고 올라감. 어차피 한번 온적 있어서 라운지 이용만 확인하고 ( 힐튼 아너스 다이아몬드 티어 있음 ) 바로 올라갔습니다.
방에서 보이는 모습
저 멀리 시로코 ( 르부아 호텔 ) 도 보이네요. 처음 방콕 여행왔을때 저 장면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끼던게 새삼 떠오릅니다.
한쪽으로는 이렇게 공사중인 모습이 보입니다. ㅎㅎ
저는 그래도 저 시로코가 보이는 이쪽뷰가 더 좋은것 같아요.
쇼파랑 탁자 그리고 티브 및 서랍장등... 생수 2병은 무료 제공
객실 모습
아래는 욕조 및 욕실
어매니티는 피터토마스... 칫솔 및 치약은 요청하면 주는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챙겨 가시는게 편할듯 싶어요.
그리고 이 제품 호불호가 좀 갈릴텐데 컨디셔너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라서 수영장 이용 많이 하실 분들은 평소 쓰던 제품 챙겨 가시는걸 권해 드려요.
무료 생수는 바로 냉장고 속으로..
방콕 밀레니엄힐튼 바닥은 카페트 바닥이여서 카페트 바닥 싫어하시는 분들으 다른곳으로 예약하셔야 할거예요.
힐튼 계열 더블트리 힐튼, 스쿰빗 힐튼은 아래 사진과 같이 그냥 바닥이에요.
31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안내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 그리고 프리이브닝칵테일 시간에는 드레스코드가 있습니다.
슬리퍼 및 나시 샤워가운 등은 이용하실 수 없으니 꼭 지켜주세요.
짜오프라야강에 있는 숙소들 중 밀레니엄힐튼은 페닌슐라 만다린오리엔탈 샹그릴라 방콕에 비하면 조금은 저렴한 금액대를 가지고 있어요. 그러나 수영장이 수영을 하기에는 작다는 점은 단점, 짜오프라야강 근처에 있고 셔틀보트로 이동해야 하는 점은 조금 귀찮지만 밤에는 아시아티크 까지 셔틀보트를 타고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 이 점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방콕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