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스쿰빗 힐튼 호텔 ( Hilton Sukhumvit Bangkok )객실입니다. 는 힐튼 아너스 사이트에서 가장 저렴한 룸으로 예약했고 에타스룸피니 호텔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그런데 택시 기사님께 스쿰빗 쏘이 24를 이야기 할때 잘 알아들으셨는지 바로 출발하시길래 안심하고 있었는데 나중에 도착한 곳은 다른 호텔..결국 다시 손가락으로 표시를 하고 이동...혹시 택시로 이동하실 분들은

 

 

Hilton Sukhumvit Bangkok

 

11 สุขุมวิทซอย 24, แขวงคลองตัน เขตคลองเตย, 10110

11 Sukhumvit Soi 24 | Khlongton, Khlongtoei, Bangkok

이 주소를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도록 하세요.

1층 로비에 도착해서 힐튼 멤버 확인하고 4층 라운지로 이동, 체크인하고 디파짓은 카드로 걸었습니다. 방 배정받고 들어옴

더블트리 힐튼과 스쿰빗 힐튼은 객실 내부가 거의 동일한데 한가지 차이점이 바로 욕실입니다. 더블트리 힐튼은 샤워시설만 있는데 스쿰빗 힐튼은 욕조가 있어요.어매니티는 피터로마스, 양이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추가 요청하시거나 아니면 한국에서 아예 챙겨 가시거나. 그게 귀찮으시면 부츠 이런곳에서 쇼핑해서 사용하는것이 좋을듯 싶네요.

세변대가 약간 굴곡이 있는데 여기 주의하세요. 전에 스쿰빗 힐튼 후기로 찾아 봤을때 저기다 컵 두셨다가 컵 깨지신 분의 후기를 본적 있습니다.

욕조 및 샤워부스

금고 및 샤워가운 옆으로는 옷걸이 있습니다.

무료 생수는 바로 냉장고 속으로..

냉장고 음료는 유료

책상이랑 1인용 쇼파 그리고 침대

저는 이 의자가 있어서 더블트리랑 힐튼호텔이 더 편하게 느껴지네요.

이그제큐티브룸으로 예약하셨거나 힐튼 다이아몬드티어 가지고 계셔서 라운지 이용 가능한 조건이시라면

아래의 라운지 이용 시간 확인해 주세요.

외출했다 돌아오니 웰컴초코렛이 있었는데 이건 금방 녹아요.. 에어컨 켜 놓으시거나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하며 드셔야 할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스쿰빗 힐튼서 처음 숙박했을때 받은 이 마카롱이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방콕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