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기/소소한이야기
반응형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에도

 2014년 초반에 비슷한 제목으로 이 식당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어요.

롤링힐스 근처 맛집으로 ㅎㅎ 


 


 

롤링힐스 근처에 있는 식당중에 저희 가족이 모임을 할 때 이 식당을 주로 갑니다.

 

 

고기는 롤링힐스 호텔, 화성시청, 현대 기아 남양연구소 근방에서

꽤 괜찮은 편이지만 서비스는 좀... 호불호가 갈립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맛은 괜찮다는 평가가 많고,

롤링힐스 신화목장이라고 키워드 넣어서 검색하시면 

롤링힐스 숙박하시면서 다녀오신분들 후기 많이 보실 수 있을거예요. 

다른 분들 후기 읽어보시고 선택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아직까지 현대 기아 연구소 분들의 회식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화성시 신남동은 남양쪽에 위치한 곳인데 얼마전에 남양이 동에서 읍으로 변경되었어요.

그래서 상세한 주소는 이제는 신남동이 아니라 남양읍 신남리일거에요.

 

네비게이션으로 찾으실 때 남양읍으로 나오셔도 놀라지 마세요.

 


 



저도 몇주전에 식구들이 모여서 밥 먹어서 여기 다녀왔어요. 




저희 가족은 거의 한우모듬을 먹는편이고, 돼지고기도 괜찮아요.

 축사를 가지고 있는 식당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소고기를 드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 ㅎㅎ




그리고 위치는 매우 안좋습니다. 주소는 잘 모르겠는데 신화목장이라고 네비에 검색하시면 되구요, 

조금 구불구불한 시골길을 따라 들어가시기 때문에 

롤링힐스 숙박하시면서 방문하실분들, 특히 술 드실 분들은 택시 혹은 식당에 픽업 요청하세요.


 

 

 

 

 

 

 

 

 

 

 

신화목장 메뉴는 여러가지 다양한데 저희는 늘 한우모듬 ( 7만원 ) 주문합니다.


등심이랑 차돌박이등 몇가지 나오는데 나오는 메뉴는 조금씩 달라요.


그리고 상차림비는 따로 없습니다. 


 

 

 

 

 

육회도 맛있어요. 

저희 테이블에선 저만 육회 먹었는데 저거 혼자 다 먹고 

삼촌이 또 시켜주셔서 저 혼자 한접시 반 정도 먹은듯 ㅎㅎ 




 

단품 육회 말고 육회비빔밥이랑 육회비빔냉면도 있는데 이 두 메뉴도 괜찮습니다. 

 

 

두번째 나온 한우모듬 ( 아래 살짝 메뉴판을 보니 500그람 정도 나오는것 같네요 ) 




두분이시라면 한우모듬 하나 먹어도 충분할것 같고, 

3분 혹은 4분이 방문하신다면 한우모듬에 육회 드시면 될거 같아요.

저도 가족끼리 ( 3명기준 ) 가면 한우모듬에 육회 거기에 후식냉면 먹고 옵니다.

 


 

 

식사 메뉴로는 비빔냉면, 물냉면 그리고 누룽지랑

공깃밥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네요.



개인적으로 탕 메뉴들은 잘 안먹는편이라 소개는 못하겠고

돼지갈비도 맛있어요.



 돼지갈비는 몇번 포장해 와서 집에와서 구워먹었거든요,  

 

 

 

돼지갈비 외에도 국거리 불고기고기 등도 판매되고 있으니 고기 드셔보시고 맛있으면

구입 해 가셔도 됩니다 ㅋㅋ

 


 

 

반응형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