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현재 저에게 딤섬을 먹을 수 있는곳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제가 추천하고 있는 몇곳의 식당이 있어요. 밝히지는 않겠습니다 ( 취향차이니깐 ㅎㅎ ) 이곳 소피텔호텔 ( 소피텔 폰테 16 - Sofitel Macau at Ponte 16 ) 18층에 위치한 캔토니즈레스토랑 Le Chinois은 추천하고 있는 딤섬 식당중 하나예요.

다만 한국분들에게 그리 유명한 곳도 아니고, 미슐랭에서 별을 받은곳도 아니다 보니 여기 식당이 괜찮은가 반신반의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실거지만

만약! 마카오 소피텔 호텔에 숙박을 하시거나! 혹은 가격대비 아주 괜찮은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곳을 한번 고려해 보세요~  

참고로 제가 일년전에 갔을때는 딤섬 하나에 29원 프로모션이 진행중이었지만 지금은 All-you-can-eat Dim Sum Set Lunch  프로모션이 진행중이었습니다. 홈페이지상에는 날짜 안내가 나와있지 않아 언제까지 진행하는지는 정확하지 않아요.

그러니 이곳 레스토랑에서 어떤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Le Chinois Cantonese Restaurant

16 R. do Visc. Paco de Arcos, Macau (18F)
 Tel: (853) 8861 1001
 Fax: (853) 8861 0018
 Email: h6480-fo9@sofitel.com

예약은 메일을 보내시거나, 혹은 아래의 테이블플러스 사이트에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https://tableplus.accorplus.com/booking-details/LeChinoisAccor8085 

저는 예약을 하고 갔었고, 들어가서 앉으니 딤섬단품 먹을건지 아니면 올유캔딤섬 세트 먹을건지 여쭤보셔서 그거 선택했습니다. 이 세트메뉴는 1인 108불 ( 서비스차지 10% 추가됨 ) 가격으로 메뉴판에서 원하는 메뉴를 직접 체크해서 주문하실 수 있는 방법이에요.

딤섬 메뉴들은 무제한으로 선택하실 수 있지만 특정 메뉴는 3가지만 선택이 가능함

참고로 이 세트메뉴에 하가우는 없습니다. 그러니 하가우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주문하셔야 해요.

차는 1인 10불씩 붙습니다.

이 Le Chinois 레스토랑을 예약하시면 창가쪽 좌석이 배정이 되는데 

매장 규모도 작고, 창가에 앉고 싶으신 분들은 가급적 예약하도록 하세요.

욕심이 과해져서 너무 많은 음식을 시켰음.. 그리고 콘지랑 몇가지는 체크했다 나중에 엑스표시 했는데 그것까지도 다 주문이 들어가서 생각보다 너무 많은 음식이 나왔습니다. 그러니 2분이 가실 분들은 제가 먹은것들을 참고하셔서 적당하게!! 주문하도록 하세요.

3가지 선택 가능한 메뉴들은 야채 혹은 초이삼 그리고 볶음요리와 밥 국수요리들이 있어요.

초이쌈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이 오이무침 먹고 싶다고 해서 오이무침 주문

그리고 볶음밥과 탕수육 , 왼쪽 하단에 있는 3개짜리 딤섬은 제가 하가우를 찾으니깐 이거 주문하면 된다고 해서 주문했던건데

정확히 말하면 얇은피에 새우와 야채가 들어가 있는 딤섬입니다. 다져진 고수가 많이 들어가 있으니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지 마세요.

차쓔빠오 그리고 콘지

콘지는 꽤 맛있었어요.  다만!! 문제가 콘지와 볶음밥 모두를 시키면 양이 굉장히 많아 집니다. 그러니 꼭 두개중 하나만을 주문하세요.

슈마이는 매우 맛있음.

그리고 춘권이랑 볶음밥 마파두부

양이 적게 나올줄 알고 시켰던 볶음밥은 일반 메뉴 그대로 양이 나와요 그래서 그 양이 엄청납니다.

마파두부는 살짝 맵고 혀가 얼얼한 맛 ( 만약 한국 중식당에서 먹는 마파두부 맛을 원하신다면 마카오에 있는 식당들 중에는 송화호수교 식당이 가장 근접하고 이런 호텔 중식당에서 먹는 맛은 살짝 알싸하고 혀가 마취되는? 그런 느낌이 납니다 )

이 돼지갈비 딤섬은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 주문했는데 친구는 물컹거리는 식감 때문에 그냥...저냥...

디저트로는 망고푸딩 사실 너무 배가 부르고 몇가지 메뉴는 실패라고 느낌. 콘지 그리고 차슈빠오, 하가우 대신 시켰던 딤섬 이렇게 3개는 괜히 시켰다고 생각했어요.  돼지갈비딤섬도 제가 먹고 싶어서 시켰던거지만...

욕심부려 이것저것 주문하지 말고, 볶음밥 탕수육 마파두부 오이무침 슈마이 짱펀 그리고 딤섬 정도 주문하면 딱 괜찮았을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오늘 제가 먹은 세트메뉴의 경우 내가 먹고 싶은 딤섬이 모두 들어가 있지는 않습니다. 만약 원하는것만 딱딱 찝어 드시고 싶으신분들의 경우 단품을 각 주문해서 드시는게 좋고,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보시고 싶으시다면 이런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을거예요. 

딤섬 단품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532 ( 다만 방문했던 당시에 제가 먹었던 29불 딤섬 프로모션은 종료되었습니다 )

가장 중요한 정보! 그럼 오늘 제가 먹은 이 올유캔딤섬세트 메뉴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바로 1인 108원 ( 마카오달러 기준, 홍콩달러 1대 1 비율로 사용가능 ) 차값 1인 10원 추가 그리고 서비스차지 10% 추가해서 2인 260원을 지불했습니다. 그러니 1인 130원 지불했으니 환율 140원으로 계산을 한다 하더라도 1인 2만원이 되지 않는 금액이에요! 

성인 108원, 소인 78원 그리고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 가능. 제가 갔던 시간대의 주변 테이블 모두 이 세트메뉴를 드시고 계셨으니 아마 당분간 인기가 쭉 이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옆 테이블 아저씨들은 콘지 한개씩 각 드시고 거기에 볶음면과 딤섬등을 시켜드셨으니 이런 구성도 괜찮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2018년 4월 30일까지 All You Can Eat - Cantonese Seafood Dinner  이런 프로모션도 있습니다.

관련정보 http://www.sofitelmacau.com/offers/can-ear-cantonese-seafood-dinner/ 

성인 288원 소인 188원이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드실 수 있어요.

 

마카오 소피텔 호텔 찾아가는 방법은

만약 마카오페리터미널에서 찾아가실 분들은 소피텔폰테 16 가는 셔틀버스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세나도광장에서 가실 분들은 걸어가시면 됨. 세나도광장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쭉 직진해서 걸어가시면 되고,  타이파 코타이스트립에 있는 호텔들에서 찾아가는 방법은 26A  혹은 MT4번 버스를 타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스튜디오시티 호텔 앞 버스정류장에서 MT4번을 타고 찍은 영상입니다.

이 MT4번 버스는 위의 버스정류장에서 바로 좌회전으로 가서 갤럭시리조트를 지나 아마사원 그리고 폰테 16으로 가는 노선입니다.

그리고 만약 세나도광장을 거쳐 가는 노선을 타고 싶으시다면 위의 버스정류장 그리고 베네시안과 파리지앵 사이에 있는 버스정류장에서 26A 버스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스튜디오시티에서 폰테 16 까지 기준, 관광지를 거쳐 가는 노선은 26A이기 때문에 세나도광장 및 리스보아 호텔 정도의 거리 구간을 미리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26A버스를 타고 가시는게 조금 더 좋습니다.

( 1번 동영상 )

( 2번 동영상 )

참고로 1번 동영상이 위의 스튜디오시티에서 26A를 타고 파리지앵 베네시안을 지나 갤럭시 리조트 거쳐 타이파 화성공원까지 가는 노선 ( 이 방법을 따라 가시면 파이파 산미유슈퍼 그리고 파크앤샵과 신무이 국수집까지 가실 수 있음 )  그리고 2번 동영상이  화성공원근처 버스정류장에서 알티라호텔 리젠시호텔 지나 리스보아호텔, 그랜드 리스보아호텔 지나 세나도광장을 거쳐 소피텔마카오 까니 가는 방법입니다. 2번 동영상의 경우 소피텔호텔에서 하차해서 남핑카페 ( 남펑카페 ) 그리고 윙치케이 본점까지 가는길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 하트표시 )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