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
반응형

 

친구와 떠나는 마카오 호캉스!!

저는 아시아나를 타고 갔고, 친구는 타 항공사를 타고 가서 홍콩공항 환승구역에서 만나 페리를 타고 같이 마카오로 갔어요.

인천공항에서 만나 각자 짐 수속하고 친구의 크로스마일 카드를 이용해서 지하 식당가에서 크마 무료 조식메뉴를 먹음

크로스마을 무료 조식메뉴로 이용 가능한 메뉴들이 간판으로 나와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탕수육보다는 차돌박이 짬뽕이 맛나 보였고 ( 친구도 그거 먹을걸 했다고 후회 )

제가 나중에 고추장돼지구이와 솥밥정식이랑 옛날 잔치국수 먹어봤는데 ( 이건 크마 혜택으로 먹은거 아니라 그냥 돈주고 )

고추장 돼지구이와 솥밥정식이 괜찮았어요... 잔치국수는 맛없..... ㅠㅠ

출국일이 3월 31일이라 이날까지 혜택받을 수 있었던 NH카드 무료 아메리카노 혜택도 받음. ( 유일하게 제가 받을 수 있는 혜택 ㅋㅋ ) 탕수육 먹고 면세구역 들어가서 각자 게이트로 이동함.

그전에 면세품 찾고 저는 아시아나 라운지 이용할 수 있어서 갔었는데 겨우 겨우 샤워..( 시간부족.. 아침시간 비행기 이용하시는 분들 면세품 찾는데 줄 길 수도 있으니 꼭꼭 미리미리 이동하세요 )

아시아나 비지니스라운지 샤워시설 참고

1회용 칫솔 치약이랑 면도기등 있어요. 비누가 드봉이라 이건 마음에 안들었음.

시간이 없어서 사과쥬스 한잔이랑 물 하나 마시고 바로 비행기 타러감.

마일리지로 좌석을 끊었기 때문에 그냥 비지니스 했었음 ㅋㅋㅋㅋㅋ

이날 OZ721편은 좌석구조 2-2-2열 ( 비지니스 구간 기준 )

그래도 A380에 비하면 넘나 좁은 좌석.. ( 이왕 타는거 A380이나 A350을 타면 더 좋을텐데 )

웰컴쥬스 ( 저는 오렌지 쥬스 선택 )

이날 제공되는 식사는

양식은 소고기불고기, 한식은 버섯채소죽

저는 한식 골랐어요.

마실것은 구아바쥬스 선택

버섯채소죽

반찬으로는 두부 백김치 명란젓 나옴

과일과 호두강정이랑 팥앙금떡

이 부분은 조금 아쉬운게 과일 나오고 한참 뒤에 호두강정이 나왔는데

처음부터 과일이랑 저거 한꺼번에 다 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아 그리고  저는 저 죽만 먹기에는 살짝 양이 부족했음..빵이나 뭐 조금 더 먹고 싶었어요.

 

제가 할 수 있는 작은 나눔.. 유니세프 기부...  인천공항에서 면세품 살때 거스름돈 받을때는 유니세프 봉투에 넣기도..

이날은 마일리지로 탔던거라 지폐넣었음 ㅋㅋ  홍콩에서 돌아오실때도 동전들 남으시면 유니세프 봉투에 넣으시는거 어떨까요?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