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기
반응형

타이페이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제가 작년에 타이난 + 타이페이 여행을 하고 난 뒤...안알랴줌 하고 싶은 식당이 몇곳 있다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어요. 만약 그 주제로 글을 쓴다면 1순위로 들어갈 곳!!

바로 베이터우 지역에 있는 漢奇肉羹店 입니다.


사실 이곳은 한국 여행객들이 많이 가는 신베이터우에 있는곳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일부러 가시기엔 약간 애매한 곳이고 진짜 진짜 로컬식당이기 때문에 맛에 관해 호불호가 분명히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개인적으로 타이페이에서 먹었던 음식들중 가장 맛있던 음식이었어요.

만약 제가 타이페이에 다시 간다면 1순위로 다시 가고 싶은 가게 입니다.

 

간판이 따로 없습니다. 짐작으로 이 위치가 맞나? 하는 위치예요. 그러니 위의 사진을 잘 기억해 두세요,

근처 가면 사람들이 막 줄서서 있는 작은 가게가 있는데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 곳 입니다.


漢奇肉羹店


No. 48, Guangming Road, Beitou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2

112台北市北投區光明路48號

구글지도 https://goo.gl/maps/JYDYdViJ8sLtPRm18 

화요일 휴무

수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영업 


오후 12시 넘으면 식사 하시려는 분들로 대기열이 꽤 길게 발생합니다. 개인적 추천은 오전시간대예요 ( 그 시간대가 조금 한가하게 식사 가능함 ) 

메뉴판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영어랑 사진이 있는 메뉴판이 있습니다. 이거 달라고 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돼지고기 들어있는 누들메뉴 그리고 돼지고기수육 하나 주문했어요,

처음 메뉴가 나왔는데!!! 저는 국수가 있는걸 주문했는데 잘못 나온거 같았어요. 이걸 먹어야 하나 잠깐 고민하다

주문 받았던 분이 지나가시길래 나는 누들 있는거 주문했는데 누들 없다고 이야기 하고 다시 받음

 

위생을 위에서 언급했던 이유가 제가 앉은자리 기준 옆에 비닐 천막으로 되어 있는 구조인데 ( 에어컨 바람이 밖으로 나가는걸 막아 놓음 ) 아무래도 지저분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그리고 받은 메뉴는 이렇습니다!!


메뉴판 주문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사진 보여드리고 주문하시라고 국수 나와있는 모습으로 일부러 사진 찍었어요.


저 면은 우리나라로 치면 약간 우동과 칼국수의 중간 정도의 식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돼지고기 수육은 삼겹살 부위인데 비계랑 껍질이 있습니다. 그리고 생강과 함께 나오는데

그리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주 맛있어요. 잘 삶아 졌어요, 먹으면서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주와 드시면 좋아하실 맛이라고 생각함. 50원의 가격 ( 2018년 기준 ) 이라 양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혼자 드시기엔 딱 적당한 양입니다.

여기 고수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고수를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빼 달라고 이야기 하세요, 의사소통 안통하시면 그냥 나오는거 받으신 뒤 건져내시면 됩니다. 다져진 이파리가 아니기 때문에 싫으시면 그냥 건져내고 드시면 됩니다.


아주 맛있게 먹고 제가 지불한 금액은  95원!! 대만달러기준이며,  계산은 나가실 때 하시면 되는데 의사소통 안통할 수도 있으니 드신 음식 사진으로 찍어 놓았다가 보여드리고 계산하셔도 됩니다.

베이터우에서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베이터우 근처의 온천장을 가실분들은 온천하기전에 간단하게 요기할 곳을 찾으신다면 고려해 보셔도 좋을듯한 현지식당입니다.

타이페이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