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저는 아침 산책으로 집에서 롤링힐스호텔까지 걸어다니고 있어요~ 롤링힐스 까지 걸어가는길 중간에 화성시청이 있는데 화성시청 맞은편에 작은 주택단지가 있습니다.  

그 동네에 카페들이 하나 둘 생기고 있는데 며칠전 마사베이커리가 건물 공사 관계로 영업중단에 들어가서 서운하던차!! 새로운 카페가 또 다시 생겼습니다. 바로 Bell A Bell ( 본문에서는 그냥 한글로 벨아벨 이라고 부를께요 ) 

그동안 간판만 달려있고 문은 닫혀있었는데 어제 롤링힐스 갔다오던 차!! 문을 열었길래 

들어가 보았습니다. 10월 10일에 오픈하셨다고 하네요~  

아직까지 네이버나 다음지도에 등록이 되지 않은곳인지 주소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남양사시는 분들이 찾아가실 경우 화성시청 맞은편 포지타노..거기 옆에 있는 GS편의점 그 뒷 블럭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을 확인 못했는데 저는 오전 9시 넘어 방문했으니 아마 그때 여실것 같아요. 샌드위치 등을 주문하실 분들은

10시 넘어 방문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아메리카노 2500원에 제공한다는 내용이 쓰여 있었는데 날짜는 확인하지 못했어요. 

일단 구조가 제가 매우 좋아하는  형태를 가지고 있어서 ( 홍콩이나 대만여행 가서 이런 카페 가는거 좋아했거든요 ㅠㅠ ) 그 부분은 매우 마음에 듬. 

카페 메뉴판 참고해 주세요.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스 3500원, 바닐라라떼는 4500원 

그리고 샌드위치는 6천원 조금 넘습니다. 아메리카노와 햄치즈샌드위치 같이 드실경우 8천원에 가능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좌석 형태! 벽에 콘센트도 있어서 나중에 넷북 가지고 가기에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영업을 시작하신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은 지역화폐가 사용 불가능합니다.

지역화폐만 들고 갔던거라 집에가서 카드 다시 가져옴 ㅠ.ㅠ ㅋㅋ 아마 경기지역화폐는 나중에 사용 가능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국민지원금의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국민지원금 받았는데 그 내역부터 차감되었음 ) 

화장실은 내부에 있습니다.  

저는 게살샌드위치, 햄치즈샌드위치 그리고 치킨텐더샌드위치 주문 

아이스 바닐라라떼 - 괜찮음 가격대비 만족 

오픈 기념이라고 크로와상 주셨는데 저는 크로와상은 남양에서는 롤링힐스 크로와상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이 부분은 언급불가. 

 

샌드위치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야채도 많이 넣어주시고 빵도 구워서 샌드위치 만들어 주십니다. 

그래서 단점이 두가지 있는데 시간이 조금 걸림 ( 이 부분은 손에 익으시면 더 좋아질거라 생각 ) 그리고 시간이 지난 뒤 먹으면 샌드위치에서 소스가 많이 흘러내립니다. 가급적 사오자마자 드시는것을 추천 

최근 남양에 맛있는 샌드위치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당분간은 이곳과 마마토에 집중해서 다니려고 합니다.

 

카페 벨아벨,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