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가끔 롤링힐스 호텔 사우나나 조카 데리고 키즈룸 갔다가 만나게 되는 투숙객분들이랑 대화를 하다보면

근처에 갈 만한 식당 추천해 달라는 이야기를 하시는데... 저는 롤링힐스호텔 근처에 살고 있고 이 동네에 엄청 오래 살았지만 ( 제가 어릴때는 이 동네가 다 논밭...또르르 ㅋㅋㅋ )  솔직히 도시에 비하면 막 이곳은 꼭 가야해! 엄청 맛있어 

이런 맛집을 추천하기에 애매하다고 이야기 하곤 해요. 그래서 어느정도 깨끗하고 친절하고 그리고 주차가 괜찮은곳을 주로 추천해 드리는데, 사실 이 가게는 근처에 스파게티 파는곳 있냐고 물어보시는분들께 이야기 해 드리던 곳.

( 한곳은 여기 한곳은 화성시청 맞은편에 있는 식당임 ) 다만 투파인드는 저도 안가봤는데 동네분들에게 평가는 괜찮은것 같아요..라고 말하면서 추천하던 곳이었어요.

 

그런데 얼마전!! 아빠가 서희스타힐스 앞에 있는 파스타집이 맛있다고 이야기 들었다고 이야기 해 주셔서

앗 그럼 아빠가 말한곳이 여기인가? 싶어서 포장하러 다녀왔습니다. ( 가게를 방문하게 된 계기  ) 

 

투파인드피터 화성시청점 

네이버 지도 참고 https://naver.me/x7vVmF7I

 

투파인드피터 화성남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1 · 블로그리뷰 98

m.place.naver.com

 

배달의민족 배달가능, 포장가능

평일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참고하시고, 서희스타힐스나 기산베스트빌 아파트 거주하시면 배달료 아까우니 그냥 포장해서 집에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집에 까지 걸어서 10분정도 걸렸는데 그정도는 파스타면 많이 안불고 괜찮았어요. 

집에서 출발하면서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고 도착해서 조금 더 기다렸다 받아가지고 옴

안쪽으로 좌석이 또 있는지 저랑 같이 들어가셨던 분들은 안쪽 자리에 앉으시는것 같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핫쉬림프갈릭파스타 였는데 배민후기에 어떤분이 이거 드셨더니 해장되는 느낌이라는 리뷰를

적어 놓으셨기에 저도 주문해봄 ㅋㅋ 파스타로 양 적을까봐 감자튀김도 주문 

집에와서 포장뜯어 먹어보았는데, 양 적으신 분들은 감자튀김 추가 따로 안하시고 파스타 하나만 드셔도 충분히 배부를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모닝빵 2개를 넣어주시던데 그거 까지 먹었더니 배불렀고 소스를 아주 넉넉하게 넣고 만들어 주시는지 소스가 부족하지 않은 점도 좋았음

 

오늘은 이 메뉴를 먹었지만 앞으로 도장깨기 하러 하나씩 포장하러 가 보려고 해요.

 

혹시 롤링힐스 숙박하러 오셨다가 근처 파스타집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면 참고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