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혼자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갑자기 시간이 나서 방콕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예약하고 나서 두가지 알게 된 사실이 있었어요. 하나는 제가 예약한 기간이 태국의 송크란 기간이었다는것! 그래서 초반 부분에는 계획했던 식당의 대부분을 가지 못했습니다 ( 프롬퐁역 룽르엉 및 팁싸마이 통로에 있던 팟타이 가게 등 대부분이 송크란기간에 문을 닫음, 나중에 송크란 기간에 방콕 여행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그래서 이번 여행은 그냥 동선이 맞는곳에서 인스타그램 및 구글등에서 그때그때 정보를 검색해서 방문한 곳들이 많게 되었네요. 오늘은 그 중 프론칫역 콘래드 호텔 근처에 있는 Baan Glom Gig  ( 반 글롬긱 ) 이라는 식당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제가 방콕 콘래드로 인스타그램에서 검색을 하다가 후기를 발견해서 다녀온 곳으로 콘래드 호텔에서 걸어서 약 5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는 방법은 하단에 사진으로 소개해 드릴 예정이며 택시를 타고 가실 분들은

Baan Glom Gig

25 Soi Ruamrudee, Phloenchit Rd | Lumphini, Pathumwan, Bangkok 10330,Thailand

บ้านกลมกิ๊ก

25 ซอยร่วมฤดี 2 ถ. เพลินจิต, แขวงลุมพินี เขตปทุมวัน, 10330

위의 식당 입구 사진과 태국어로 된 주소를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저는 오후 12시 40분 그정도에 가서 점심 먹었는데 점심 드실 분들은 가급적 1시 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기는 점심 저녁 가격차이가 없으니 어느때 가셔도 괜찮을듯 싶네요.

야외 좌석

에어컨이 있는 실내 좌석

실내는 매우 깨끗한 편입니다.

음료는 타이 아이스 밀크티 주문

그리고 쏨담이랑 팟타이꿍 ( 새우 들어간 팟타이.. 태국어가 잘 통하지 않아도 제일 쉽게 주문할 수 있는 메뉴!! 바로 팟타이꿍. 이번에 가 보니 팟타이꿍 단어 하나만큼은 다들 잘 알아들으시더군요 )

지난번 여행에서도 이번 여행에서도 개인적으로 쏨땀을 시켰을때 저렇게 양배추랑 야채를 조금 더 내어주는 가게들이 더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맛있게 먹고 계산합니다.

쏨땀 팟타이꿍 그리고 밀크티 해서 서비스차지와 세금까지 부과되어 총 580바트 나왔습니다. ( 편의상 35원을 곱하시면 한국돈으로 계산됩니다 ) 다른 로컬식당에 비하면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닌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서비스차지가 포함되어 계산되어 있는 레스토랑들은 따로 팁 놓지 않고 왔어요. 이번 여행중 가장 금액을 지불했던 곳은 방콕 공항의 망고트리, 엠포리움 백화점의 어나더하운드, 리틀홍콩 레스토랑과 그리고 에타스룸피니 바로 옆에 있던 짠펜레스토랑이었습니다. 이곳들은 전부 650에서 680불 정도의 금액을 지불. 두번의 방콕여행을 경험하고 느낀점은  팟타이 하나에 250에서 300바트 정도의 가격을 보여주는 레스토랑들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태국 물가 치고는 가격이 매우 비싼 곳들이기 때문에 맛없으면 안될거 같아요. 다른분들은 카레나 생선요리들도 많이 드시던데 저는 혼자라 그런 메뉴들을 먹는것은 조금 무리라...

그리고 서비스는 매우 좋았습니다.  혹시 콘래드 근처에 숙박하면서 근처 식당 찾으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듯 싶고

에타스방콕호텔( 룸피니 아님 ) 및 레지던스 숙박하시는 분들도 쉽게 찾으실 수 있는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안내

메뉴판에 영어 설명과 주요 메뉴들은 사진이 나와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콘래드 호텔에서 찾아가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호텔 정문으로 나와 호텔을 등지고 왼쪽 ( 차가 나가는 방향 )

이 쪽 길로 길을 걷습니다. 조금 모퉁이 돌면 바로 주차장 입구가 나오는데 제가 화살표 해 놓은것 처럼 길을 건너

사잇길로 들어가서 조금만 더 걸어 노란색 화살표 처럼 왼쪽 방향으로 나가세요.

연두색 직진 화살표는 에타스 방콕 호텔에서 프론칫역으로 가는 방향입니다.

조금만 더 걷다보면 이렇게 반글롬긱 식당 간판이 있는 골목길이 나옵니다.

이 골목길로 들어가서 조금만 더 걸으시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어요~

만약 chateau de bangkok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바로 이 근처가 저 호텔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