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방콕 배낭여행이 드디어 끝이 났습니다.

많은 후기를 남길 예정이지만 사진 몇장 소개...


더블트리 힐튼 해피아워.

골드 다이아몬드 티어 있을 때는 너무 유용했는데 ㅎㅎ
실버로 떨어지니 50프로 할인이네요.


에끼마이 사바이짜이

매우 저렴하고 맛있음. 


칫롬역 똠얌국수가게 친구가 방콕에서 먹은것 중 가장 맛있었다고 하네요.



가보고 싶던 생차이포차나

현지 향이 부담되신다면 메뉴선택에 신중을 ㅎㅎ


터미널21 푸드코트


쏜통포차나


룽르엉


매일밤 망고스틴 파티


또 룽르엉


밀레니엄 힐튼 호텔


사판탁신 쁘락짝 오리국수. 맛있어요.


통로역 레지던스


일본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프롬퐁역 숙소


방짝역 소고기누들


아난타라반라차프라송


더 커피클럽


쏘이 49입구의 국수집.


센트럴엠바시 이타이 푸드코트


Madame shawn


더 커피클럽


런치세트


치킨라이스

 



사진 불펌해 가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