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
반응형

2018년 07월 30일 정보수정

코타이샌즈 ( 코타이센트럴 )에 드디어 24시간 마트인 노블마트가 들어왔습니다.

홀리데이인 코타이 로비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스타벅스리버즈 매장과 노블마트 찾으실 수 있으며

홀리데이인 그리고 콘래드호텔 머무시는 분들은 객실엘리베이터에서 2층 가시면 바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아마도 마카오 코타이스트립 ( 코타이 지역에 있는 호텔들이 있는 구역을 칭하는 명칭이에요 ) 숙박하시는 분들이

가장 애타게 찾는 정보!! 바로 각 호텔에 편의점 혹은 마트가 있을까?  대부분의 호텔에는 24시간 편의점이 있지 않아요. 그래서 매일 밤 비행기로 마카오에 도착하시는 분들이 가장 불편해 하신 점이 밤늦게 콜라나 사이다가 먹고 싶은데 객실 미니바에 있는 요금은 비싸고, 이걸 사러 밖으로 나가자니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고..

현재 코타이스트립에 있는 호텔들중  널리 알려진 곳은

1.시티오브드림 하드락호텔 ( 카운트다운호텔 ) 로비쪽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셔틀버스 타러 내려가는곳에 있는 작은 마트

2.파리지앵호텔에  있는 노블마트 ( 푸드코트 근처 )  이 두곳입니다.

아쉽게도 코타이샌즈 ( 세인트레지스 및 홀리데이인 코타이, 콘래드 그리고 쉐라톤 )에는 편의점이 없어 막스엔스펜서 푸드 매장에서 구입을 해야 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코타이 엠지엠 ( 엠지엠 코타이, MGM Cotai ) 호텔이 개장을 함에 따라 이곳 지하에 24시간 편의점인 서클케이가 들어왔습니다. 혹시 타이파 스트립에 있는 호텔들에서 편의점을 찾으시는 분들은 앞으로 이곳을 기억해 두세요. ( 갤럭시 리조트의 경우 조금 걸어서 타이파빌리지 있는곳까지 가면 세븐일레븐 및 24시간 슈퍼인 산미우가 있기 때문에 그곳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그전에 먼저!! 스튜디오시티에 있는 마트 한곳도 소개해 드립니다.

스튜디오시티 마카오고메워크에 가면 작은 마트가 하나 있는데, 아래의 동영상은 제가 셀리브리티 타워 로비에서 스튜디오시티 셔틀버스 타러 가는길을 동영상으로 찍어 온 모습입니다.

쉽게 이야기 하자면 셀리브리티타워에서 티파지매장과 아르마니 매장을 지나 위의 길대로 쭉 따라가시면 되는데 가다보면

마카오고메워크라고 쓰여진 간판과 에스컬레이터가 나옵니다.  이 에스컬레이터를 따라 올라가면

바로 앞에 맥카페와 맥도날드 매장이 있고 왼쪽으로 가면

코타이에그타르트 가게 (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

 그 옆으로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매장 지나 시티박스 이름의 작은 슈퍼가 있습니다.

캔음료 하나에 14원 ( 마카오 달러 기준 ) 페트병에 들은 음료들은 22원 정도 ( 시내 편의점보다는 2배정도 비싸지만 객실 미니바 보다는 저렴 )

오후 11시까지 영업합니다.

 

그럼 이제 드디어!! 오늘의 주요 정보인 엠지엠 코타이에 새롭게 오픈한 24시간 편의점 써클케이 안내해 드립니다.

 

 

엠지엠 코타이 정문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바로 언더아머 매장이 눈앞에 보이는데요 이 매장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갑니다.

써클케이 매장은 24시간 운영 

왼쪽으로 쭉 가다보면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나오고

조금 더 걷다보면 화장품 매장이 나오는데 저 매장 뒷쪽으로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셔틀버스 탈 수 있는 장소와

그 맞은편으로 써클케이 편의점이 나옵니다.

가격대는 아무래도 시중 편의점이랑 비슷 혹은 1.2원정도 더 비싸지만 그래도 미니바나 타호텔에 있는 작은 마트에 비하면 종류도 훨씬 다양하고 컵라면 맥주 캔음료 등을 구입하실 수 있다는 장점! 앞으로 코타이스트립쪽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  편의점을 찾아 헤매이지 마세요!  엠지엠 코타이 호텔 지하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 하트표시 ) 꼭!! 눌러주세요 :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