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에서 만날 수 있는 매케니즈 요리

 ( 마카오와 포르투칼의 음식방법, 식재료 등이 합쳐진 요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한국분들에게 유명한 마카오의 매케니즈 식당으로는 꼴로안의 리스보아, 세나도광장의 에스까다 그리고 타이파빌리지의 덤보 혹은 갈로등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 더 찾아보면 다른 매케니즈 식당들도 많아요, 꼴로안 빌리지의 페르난도, 타이파빌리지의 오산토스, 그리고 타이파빌리지의 A Petisqueira  ( 다른 식당들의 경우 발음이 쉬운데 이곳은 한국말로 어떻게 불러야 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영어로 쓸께요 )

 

  이곳은 제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식당인데 네이버등의 후기가 많이 없어서 다녀왔던 곳이에요. 아예 없는것은 아니고 저 말고도 다녀오신 분들이 몇분 계시지만 그래도 위에 언급한 에스까다, 덤보 같은곳들에 비하면 후기가 적게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의 후기를 보시기 위해서는 조금 더 검색을 해 보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A Petisqueira

 

Rua de S. João, no. 15, A/B, R/C, Taipa, Macau, China

 生央街15C-D号

 

+853 2882 5354

 

12:30-14:30 Tue - Sun


18:30-22:00 Tue - Sun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중국어 이름과 주소도 남깁니다.  또한 저녁시간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게 좋을듯 싶네요. 다른 식당들과는 달리 오후 12시 30분에 오픈하는 점도 주의해 주세요.

 

 

 

 

 

가게 내부가 그리 큰 편은 아닙니다.  점심시간에는 여유가 있어 보이지만 저녁시간에 꼭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음료는 탄산수로 주문

 

 

 

 

식전빵

 

 

 

 

 

 

 

 

 

  씨푸드 스튜를 시키기는 했는데 라이스 메뉴가 아닌 빈 ( 콩 ) 메뉴를 주문했어요. 진짜 맛있었는데 쌀이 아니라 콩이 주 메뉴이다 보니 처음에는 담백하게 먹기 좋은데 먹다보니 조금 지치네요.사실 어떻게 보면 콩요리이기 때문에 속에 부담감이 적을 수 있다는 점은 좋을수도 있지만 제가 콩을 잘 못먹어서 그런지 처음에는 맛있는데 먹다보니 아 뭔가 아쉽다 이런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콩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주문하셔도 될거 같고, 혹시 이 메뉴가 쌀로 된 메뉴가 있다면 ( 시푸드 라이스 같은거? ) 그럼 그 메뉴로 주문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한그릇에 138불 이며, 양은 아주 넉넉하게 나오기 때문에 두분이서 저 메뉴 하나랑 에피타이저나 샐러드 하나만 주문하셔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듯 싶었습니다. 고수 못드시는 분들은 넣지 말라고 이야기 하세요, 저는 고수 빼고 요리해 달라고 주문했고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빵을 저 국물에 찍어먹거나 콩 으깨서 발라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해산물 콩요리, 그리고 탄산수에 서비스 차지 해서 총 190불 정도를 지불했던것 같네요. 2분이 가신다면 총 4만원에서 5만원 정도  ( 메뉴 2가지 저렴한 메뉴로 먹을경우 ) 나오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쿤하거리 말고 맥도널드. 편의점 있는 차도에서 맥도날드 있는 쪽 아닌 맞은편 그쪽에 보면 타코스 라고 되어있는 가게가 있는데 ( 아래 사진들 참고 )  타코스 가게가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A Petisqueira 가게를 더욱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한국분들에게 유명한 덤보나 에스까다 리스보아 같은 레스토랑을 가본적이 없어서 그런곳들과 이 매케니즈 레스토랑의 맛이 얼마나 다른지는 비교를 못하겠어요. 하지만 전에 갔던 응아팀에 비해서는 조금 덜 짜다고 느꼈고 다시 매케니즈 레스토랑을 가야 간다면  다음번에는 타이파빌리지 오산토스나 이곳을  갈것 같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