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당근케이크와 스콘 그리고 밀크티가 유명한곳 

사실 자주 가고 싶지만 밀크티의 가격이 너무 비싸고.. 이 가게가 처음 생겼을 당시에는 나는 홍콩식 밀크티를 더 선호했고, 홍콩을 자주 갔었기 때문에.. 이 곳을 자주 가지는 않았음.

그런데 지금은 코로나로 홍콩을 갈 수 없을 뿐이고..나는 일이 끊겨서 비싼 밀크티를 마실때면 손을 덜덜 떨 뿐이고.. ( 그래놓고 또 5,000원짜리 바닐라라떼 이런건 잘 사먹는 나.. 어이없음. ) 

아주 가끔 아침일찍 밀크티 마시고 싶거나 동생네의 부탁을 받을때만 사러 가는곳이 되어버림 ㅎㅎ  

요미상회, 화성시 남양읍 아이파크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음. 

위치 및 영업시간은 네이버지도 참고

http://naver.me/xE1qhJ67 

지역화폐 사용가능, 내부에 화장실이 없어서 건물 화장실 사용

아침8시부터 영업하는데 아침시간에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할인이벤트 진행중. 

실제 토요일 아침에 방문하면 근처 사시는 분이 큰 보온병 가져오셔서 아메리카노 담아가시는 모습을 본적있는데 

근처 사시는 분들이 아침으로 아메리카노와 스콘 구입하기 좋은 카페인듯. 

전에는 몇번 가서 먹었는데..요즘은 산책겸 이곳까지 걸어가서 밀크티만 사가지고 옴. 

집에서 여기까지 걸어가면 왕복 1시간이 걸리기에 ㅎㅎ 주말 아침산책에 딱 좋은 위치. 

아이스 밀크티 ( 병에 담아주시는데 이 병이 너무 귀여움 ) 작은것 5,000원 큰것은 8,500원 

밀크티와 당근케이크는 가격변동 있을수도 있다 적혀 있어요. 

유통기한이 3일정도 되기 때문에 ( 구입때 까지 마실 수 있는 기한을 적어주심 ) 큰병 하나 사면 두번정도 마실 수 있음.

저는 소보로 과자랑 먹는거 좋아함.

쌉싸름한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시겠지만

밀크티를 안즐기시는 분들은 웩 이게 뭐야!! 하실수도 있음. 실제 엄마 아빠가 커피인줄 알고 드셨다가 이거 뭐냐고ㅋㅋ 

요미상회는 자체제작 리유저블 텀블러도 판매하고 있어요. 작은 사이즈 리유저블컵 사고 싶은데 품절이라 못사고 있음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있는거 봤거든요 )

 

그리고 용기내챌린지 진행중! ( 락앤락이나 텀블러등을 가져가서 포장하면 300원 할인해 주십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