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L7강남 숙박하면서 근처에 방어 포장할 만한곳이 있나 검색하다 알게 되어 

배민으로 포장주문. 걸어가서 찾아옴 ㅋㅋ ( 배달비 아깝.. ) L7기준 걸어서 20분 정도 걸림

9호선 삼성중앙역 7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면 바로 찾을 수 있음. L7강남에서 걸어가실 분들은 코엑스 방향으로 걷다가 포스코사거리가 나오면 좌회전, 바나프레소와 투썸플레이스 지나 계속 쭉 직진하면 삼성중앙역이 나옴 거기서 다시 좌회전 하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주문하면 5찬이라고 해서 뭐 묵은지랑 콘 이런것도 주시고 물회 재료 ( 야채랑 육수 ) 도 넣어주시는것 같은데 

나는 쌈장이랑 초고추장만 주고 다른것은 다 필요없다고 메모 남겼는데 잘 들어주셨음 

원래 바이트샌드위치가 다른위치에 있었는데 이 근방으로 이전하신 듯 

삼성역 삼성중앙역 코엑스 근처에서 샌드위치 사실분 계시면 추천. 맛있음 ㅎㅎ 

숙소로 돌아오다가 나중에 가봐야지~ 생각으로 찍었던 해머스미스커피 

사실 함머스미스인줄...ㅋㅋㅋ 검색해도 안나와서 영어스펠링 쳐서 겨우 찾음. 여기 바닐라라떼 맛있음 완전 추천! 

나는 대방어 + 참돔구성으로 먹었음. 기억으로는 3만9천원인가? 그랬는데 완전 마음에 듬. 

원래는 친구와 함께 먹을 계획이었는데..친구가 근무 때문에 결국 못와서 혼자 먹었다는 슬픈후기 ㅋㅋ 

아무튼 L7강남, 삼성이비스, 글래드 코엑스 근처에서 방어먹으실 곳 찾으시면 고려해볼만한것 같았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