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지난번 경기 피아노페스티벌 보러 경기아트센터를 갔다가 홀리데이인 수원에서 숙박을 하고 왔었는데

그때 이용한 포장 횟집이에요. 일단 경기아트센터를 기준으로 방어회 포장할 만한 곳이 있나 찾아보다 

알게 된 가게인데 배민에서 주문가능.  저는 수인선 수원시청역에서 하차해서 찾으러 갔었는데 

수원시청역 10번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면 하이엔드호텔? 뭐 그런 건물 지나서 횡단보도 건널 수 있는 길이 나와요

거기서 왼쪽으로 가면 하트투하트 커피전문점이랑 Gs편의점이 있음. Gs편의점 맞은편 횡단보도 건너시면 거기가 경기아트센터이고 저는 수원 종합어시장을 가야 하니 쭉 직진합니다.

직진하다보면 이나경송탄부대찌개 라는 가게가 나와요. 그 가게가 나오면 좌회전 그리고 첫번째 골목으로 바로 들어가면 아래의 수원종합어시장 건물이 보입니다.  

포장과 배달만 하는 곳인것 같아요, 저는 2시 좀 넘은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리뷰서비스로 새우튀김 신청했었는데 튀김기에 열이 아직 안올랐다 그래서 그럼 그냥 리뷰 이벤트 메뉴 안 넣어주셔도 된다 그랬지만.. 전복 한마리 더 넣어주셨어요.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로 새우튀김 전복1미 소라무침등이 있고 그 중에 선택하실 수 있어요. 

여기 가게 소개에 보면 회 아래에 얼음을 깔아 끝까지 시원하게 드실 수 있다고 쓰여 있던데 회 아래쪽에 비닐로 얼음을 포장해서 넣어주셔서 정말 시원함이 끝까지 유지됩니다.  

대방어 + 참돔 + 광어 세트로 주문했는데 너무 큰거 시켜서 결국 다 못먹음 ㅋㅋㅋ   

두명이서 드실 경우 적당한 양으로 주문합시다 ㅠ.ㅠ 

초고추장이랑 쌈장만주셔도 된다 그랬는데 묵은지 넣어주셔서  상이 좁아졌음 ㅋㅋ 

홀리데이인 수원에 숙박하시면서 방어 드시고 싶어 검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