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랜만에 다녀온 양재꽃시장

G1003번을 타고 양재꽃시장에서 하차 그리고 양재꽃시장까지 가시는 길은 아래의 글로 확인해 주세요.

아심이의 여행일기 :: 화성시청 ( 남양 ) 에서 G1003번타고 양재꽃시장가기 (tistory.com) 

 

겨울이 되어 낙상홍을 사기 위해 양재꽃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현대남양연구소 신정문에서 9시에 출발하는 G1003번을 탔고 교대역에는 10시 20분쯤 그리고 양재꽃시장에는 10시 35분쯤에 도착을 했습니다.

꽃시장까지 부지런히 걸어가서 이날은 루스커스와 낙상홍을 사고, 꽃 가격이 저렴하면 알스트로메리아와 대륜카네이션을 사야겠다는 생각으로 갔는데 알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 제 기준은 알스는 주로 3천원에서 4천원일때만 구입 하는데 이번에는 7천원이 평균 가격이었어요 ) 그냥 처음에 계획했던 것들과 하얀꽃을 하나 사려고 카라까지 추가 구입. 

2021년 12월 16일 기준 양재꽃시장에서 제가 구입한 꽃 가격입니다 ( 꽃은 그날그날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이것보다 더 비쌀수도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꽃 구입하실 예산 세우는 용도로 참고만 하세요 ) 

카라 한단 ( 5송이 ) 8천원 

유스커스 한단 5천원 

유칼리툽스 한단 7천원 ( 국내산 ) 수입산은 한단에 만5천원 정도였어요 

낙상홍 5까치에 만원 이렇게 주고 구입했습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꽃을 구입할때는 배송비 포함 3만원 전후의 꽃을 구입하고 

양재 꽃시장에서 꽃을 살때는 버스비가 약 6천원이 들기 때문에 2만원 정도의 예산으로 꽃을 구입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낙상홍을 사느라 조금 예산초과 했는데 ㅎㅎ 저는 아빠 사무실에 놓는 용도로 꽃을 구입하기 때문에 반은 아빠 사무실에 반은 집에 꽃을 놓는데,  아래 사진과 같은 양으로 꽃병 2개 분량의 양이 나온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혹시 화성시청 근처에 거주하시면서 양재꽃시장 방문 관심있으신 분들께 참고가 되길 바라며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