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지하철 2호선 3호선 을지로3가역 1번출구근처에 있는 롯데시티 명동 입니다. 

1번출구로 나와 을지로입구 방향으로 걸음 걷다가 스타벅스가 있는 큰 사거리가 나오면 오른쪽으로 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건물앞에 아래 사진과 같이 큰 조형물이 있으니 저 조형물로 바로 호텔 찾으실 수 있어요.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12시 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2022년 03월이었기 때문에 엔젤리너스 옆 출입구는 닫혀 있었는데,  이제는 개방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한블럭 돌아 세븐일레븐 옆에 있는 출입구로 들어가셔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으로 이동하셔서 체크인 하시면 되고 객실로 왔다갔다 할때는 1층에서 엘리베이터 이용하시면 됩니다.

롯데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신 경우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네이버 지도 

http://naver.me/IMQaAUXm

 

롯데시티호텔 명동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0 · 블로그리뷰 884

m.place.naver.com

 

부대시설 중 하나인 피트니스센터 및 코인세탁실 부터 사진으로 보여 드립니다. 

참고로 롯데시티마포에는 수영장이 있으나 롯데시티 명동에는 수영장이 없어요~ 

제가 머문 객실은 스탠다드 더블 객실이었으며 욕조는 없어도 되니 최대한 조용한 객실로 요청했기 때문에

맨 끝 객실을 받았습니다. 맞은편 건물과 벽으로 마주보고 있던 객실이었기 때문에 조용하다는 것은 장점 

뷰가 좋지 않다는것은 단점일듯 싶네요. 

창문쪽에서 바라본 객실 밖 모습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것은 맞은편 건물 벽 

맞은편에 건물이 있음에도 해가 엄청 잘 들기 때문에 낮시간에는 객실이 엄청 따듯한 편이었습니다.

숙박했을 당시가 3월인데도 객실이 매우 더웠어요. 여름에 투숙하시는 분들은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계셔야 할 것 같아요. 

가습기 요청해서 사용했었어요. 쓰기 불편해서... 다음번에 머문다면 딱히 요청할 필요 없을것 같아요. 

또한 제가 머문 당시에는 1회용 칫솔 치약이 제공이 되었는데 롯데시티 명동의 1회용품 제공기준이 변경되었습니다. 

 

2022년 04월 15일부터 롯데호텔앤리조트 계열에서는 re:think 캠페인 진행으로 객실에 1회용 칫솔치약 

구비되어 있지 않다고 하니 롯데시티명동 가실 분들은 미리 챙겨가도록 하세요.

자세한 안내사항은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Re:think' 캠페인 | 롯데호텔앤리조트 (lottehotel.com)

 

롯데시티명동 무인편의점 이용안내

롯데시티호텔 CITY EXPRESS 운영 안내 | 롯데시티호텔 명동 (lottehotel.com) 

 

 

 

롯데시티명동에 머물면서 느낀 장점은?

포비와 가깝다 - 아주 가까워요 호텔에서 나와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함. 명동 및 광화문 청계천 걷기가 편하고 좋다.

현재 24시간 패키지 등이 있어서 조금 더 호텔에 오랜시간 숙박을 할 수 있어 편하다.  

단점은..이건 개인적인건데 카페트 바닥이라 좀 싫었고 포포인츠 명동이랑 여기랑 비슷한 시기에 묵었는데 만약 1박 객실료가 8만원선으로 동일하다면 포포인츠 선택할것 같다, 입니다.  ㅋㅋ 

 

포포인츠 명동 후기는 아래글로 확인해 주세요! 

아심이의 여행일기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 포포인츠 명동 후기 ( 슈페리어 게스트룸 도심전망 후기 - 남산타워뷰 아니예요!! ) (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