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2023.03.06 정보수정

오늘 서희스타힐스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버스 정차중인거 발견해서 찍어왔어요.

기사님 말씀이 아직 시간표 확정은 안되었고
서희에 도착해서 기사님 잠깐 휴식 하시고 바로
회차 하신다고 하십니다.

남문 가실 분들은 중간에서 400번으로 환승 하심 되고
수원역 가실 분들은 400a버스 타고 가셔도 되요.

참고로 저 버스 타시면 수원여고 영복여중 영복여고 까지 한번에 가실 수 있습니다.




화성시 남양읍에 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이곳이 1.2.3차까지 있는 대단지 아파트라 그런지 버스노선들이 신설되고 변경되고 있어요,.
기존에 사강에서 남문거쳐 경기대 가던 400A노선도 그런경우인데 
2023년 03월 01일을 기준으로  사강까지 가는 노선에서 
종점이  화성시 남양읍 서희스타힐스로 변경됩니다. ( 노선표 상으로는 아마 아파트 단지 안까지 올라가는 버스인것 같은데 아직 확인은 못했어요 ) 
 
저번주에 수원역 환승센터 버스정거장에 안내붙어 있어서 사진으로 찍어 왔는데
혹시라도 시간표를 구하게 된다면 첨부해 놓겠습니다.
 
2023년 03월 01일 기준으로 400A노선은 서희스타힐스 - 기산베스트빌아파트 - 남양뉴타운 - 남양사거리 - 북양리를 거쳐 비봉- 어천 - 고색동으로 가서 수원역을 지나 고등동 - 장안문 - 팔달구청 - 경기대로 가는 노선으로 변경됩니다.
이 이야기는 400A 버스를 타시면 남문은 이제 안갑니다. 수원역에서 남양 방향으로 오실때는 수원역 환승센터 6번 승강장에서 해당노선 타시고 내려오셔야 합니다. 
 
400A타고 수원남문 가시던 분들, 서희 스타힐스 거주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남양성모성지를 가시기 위해 수원역 환승센터에서 이 버스를 타시게 된다면 남양사거리 정거장에서 하차 후 김밥천국 방향으로 직진해서 걸어오시면 걸어서 5분이면 남양성모성지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