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글 도용이 발생하고 있어, 도용글을 발견하는 즉시 게시중단 서비스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운영중인 <아심이의 여행일기>가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임을 증빙해야 하는 관계로 당분간 홍콩 마카오 게시글에는 네이버 블로그 <아심이의 여행일기> 워터마크를 박은 사진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네이버 혹은 티스토리 < 아심이의 여행일기> 외의 블로그에 해당글이 올라온경우 도용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홍콩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코로나이전 제가 꽤 좋아하던 타이항의 차찬텡 슌힝 ( Shun Hing Restaurant 順興茶餐廳 - 순흥차당이라 부르시는 분도 계시고 슌힝이라 부르시는 분도 계시고... 전 슌힝이라고 불러요 ㅎㅎ )

오랜만에 뽀로야오가 먹고 싶어서 찾아갔던 가게 입니다.

여기서 잠깐!! 뽀로야오는 파인애플번이라 불리우는 홍콩에서 유명한 빵 종류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소보로빵이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바로 되실거예요, 홍콩의 뽀로야오는 그 촉촉한 맛이 특징이며 여기에 버터를 끼워 먹는게 별미인데 가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슌힝처럼 스크램블에그를 넣어주는 곳들이 있어요. 아침으로 이 메뉴를 먹으면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어요.

타이항의 빙키차동과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 가게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다만 중간에 Ormsby St 들어가는 길은 아래 사진과 같이 네잎클로버 그림이 있는 타 매장 간판으로 바뀌었습니다.

아심이의 여행일기 :: 홍콩 자유여행, 오늘 조금은 낯선 지역 타이항 ( Tai Hang )을 방문해 보세요! (tistory.com)

 

홍콩 자유여행, 오늘 조금은 낯선 지역 타이항 ( Tai Hang )을 방문해 보세요!

홍콩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리는 타이항 ( Tai Hang ) 지역을 한마디로 무엇이라 정의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작은 골목길에 생각지도 않은 유명 다이파이동이 있고, 저녁시간에만 문을 여는 작은

dktladl.tistory.com

Shun Hing Restaurant 順興茶餐廳

구글지도 https://maps.app.goo.gl/KX7kzsiZsdzwWbQs5

 

Shun Hing Restaurant · 5 Ormsby St, Causeway Bay, 홍콩

★★★★☆ · 음식점

www.google.com

월요일 휴무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영업

주의사항1. 합석필수 입니다.

주의사항2.휴지 없습니다, 챙겨가시는게 좋아요.

주의사항3.스크램블에그 들어가 있는 파인애플번은 아침메뉴, 그리고 이 가게는 스크램블에그를 밥위에 올려주는 덮밥메뉴가 유명한 가게인데 그 메뉴는 점심시간에만 드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때문에 어떤걸 드시느냐에 따라 방문시간을 잘 계산하셔야 합니다.

자리를 잡고 앉으면 주인분이 뭐 먹을지 바로 물어보시는데 영어메뉴판이 따로 없는 관계로...

구글리뷰나 타 분들의 후기에 나온 사진을 캡쳐하셔서 주문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아이스밀크티, 그리고 스크램블들어간 뽀로야오 주문

알아볼 수 없는 한자 메뉴판 ㅋㅋ

아마도 20불은 아이스밀크티 30불은 스크램블에그 들어가 있는 파인애플번 일듯.

저랑 똑같은 메뉴 드실 분들은 위의 파인애플번 ( 일부러 버터랑 스크램블에그 다 나오게 찍었어요 )

이 사진 보여드리고, 똥라이차 ( 저는 약간 똥라이쨔~~에 가깝게 발음합니다 ) 이렇게 외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저 두개 메뉴 주문한 거예요 ㅎㅎ

내부 분위기는 이런 모습이고 합석 필수인 구조예요.

이번에는 빙키 밀크티 보다 슌힝 밀크티가 훨씬 맛있어서

한입마시고 악 내가 원하던 맛이야!!하고 뿌듯해 함 ㅎㅎ

돼지고기 바베큐와 새우 그리고 스크램블에그가 들어간 계란덮밥은

아심이의 여행일기 :: 당신이 모르는 홍콩, 계란 좋아하시나요? 타이항의 이 작은 차찬텡을 방문해 보세요 ( 順興茶檔 順興茶餐廳 - 순흥차당 슌힝 ) (tistory.com)

 

당신이 모르는 홍콩, 계란 좋아하시나요? 타이항의 이 작은 차찬텡을 방문해 보세요 ( 順興茶檔

당신이 모르는 홍콩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은 타이항에 위치한 아주 작은 차찬텡 슌힝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에요. ( 順興茶檔 順興茶餐廳 가게의 이름은 이런데 제가 네이버에서 검색

dktladl.tistory.com

아심이의 여행일기 :: 홍콩 자유여행! 계란덕후에게 추천할 만한 로컬맛집 順興茶餐廳 - 순흥차당 (tistory.com)

 

홍콩 자유여행! 계란덕후에게 추천할 만한 로컬맛집 順興茶餐廳 - 순흥차당

홍콩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저는 한가지 마음에 드는게 있으면 그것만을 먹는 타입이에요. 그리고 그걸 잘 바꾸지 않음 ㅎㅎ 홍콩여행에서는 새로운 식당들을 발견하고 소개해

dktladl.tistory.com

돼지고기 튀긴것 ( 얇은 돈까스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 스크램블에그 들어간 계란덮밥은

위의 글들에 나와 있는 사진 캡쳐해 가셔서 보여드리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일정은 이 타이항 근처 숙박하시는 분이라면 아침 산책겸 빅토리아파크 ( 빅토리아 피크 아닙니다!! ) 산책하시고 슌힝 혹은 빙키 가서 아침드시고 쿠키비젼 가셔서 쿠키 사서 돌아오는 코스.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