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숙소는 방콕 짜오프라야강 근처 로얄오키드쉐라톤 호텔 근처에 위치한

중,저가의 숙소인 P&R 레지던스 입니다.


레지던스라 소개되어 있지만 제 방에는 주방기구 등은 없었고 저는 단지 가격이 저렴해서 ( 1박에 3만원에서 4만원선 ) 그리고 로얄오키드쉐라톤 근처에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숙박을 결정했던 곳입니다. 쉐라톤 호텔 근처에 있는 숙소들 중 평가가 조금 괜찮은 편이어서 골랐던 곳이었는데 쉐라톤 호텔과는 걸어서 2분에서 3분 정도의 거리로 매우 가까웠습니다.


사실 로얄오키드쉐라톤에서 4박을 이어 숙박하면 1박 무료 조건이 있어서 그걸로 예약하고 싶었는데 제가 예약할당시 포인트가 살짝 부족해서 4박 무료까지는 안나왔어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3박은 로얄오키드쉐라톤에서 1박은 근처 가까운 이 숙소로 결정을 했습니다. 스쿰빗에 위치한 더블트리 힐튼에서 우버택시를 불러 타고 이동했으며, 이동금액은 100바트 조금 넘게 나왔던것 같은데 우버 프로모션 코드 이용해서 무료로 이동 가능했습니다. 약 30분 정도를 이동해서 오늘의 목적지  P&R 레지던스에 도착을 했습니다. 들어가서 체크인 ( 여권 확인 등 ) 과정을 마치고 열쇠를 받아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혹시 택시를 타고 이동하실 경우

 P&R Residence  34 Charoenkrung 30, Bangkok 10500, Thailand

โรงแรมพี แอนด์ อาร์ เรสซิเดนซ์   34 เจริญกรุง 30, 10500

 

이 주소를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세요. 이 호텔의 경우 별도 디파짓을 받지는 않았고 아침은 포함조건이 아니었습니다.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 다음날 아침 근처 편의점 앞 노점에서 사다 먹었는데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어요.

 

 

 

 

 

저는 5층방에 머물렀고 침대, 냉장고 ( 생수 2병 있음 ) 화장실

그런데 화장실은 그리 조금 낡았습니다. 솔직히 많이 칙칙하다고 생각했어요.

 

 

침대는 생각보다 따듯하고 편했어요, 아래 옷장안에 수건이 들어있어야 하는데 저는 없어서 다시 프론트에 요청해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수건 없으시면 여기 옷장 안에 들어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날따라 낮에도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축 쳐지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그냥 호텔에서 쉴까 고민하다가 일단 뭐라도 먹으면 기분이 달라질까 싶어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해서 다녀왔던 곳인데 트립어드바이저 평가는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점심을 먹고 사판탁신역까지 걸어갔었는데 걸어서 약 20분에서 30분정도 예상하시면 되고, 짜오프라야강 보트 타신다면 리버시티 정류장에서 내려서 숙소까지 걸어오시면 됩니다. 이경우 걸어서 약 15분정도 걸릴거 같아요, 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지는 않지만 쉐라톤호텔 방향으로 나가시면 크고작은 노점상도 있고 편의점도 있고 리버시티도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저녁에 리버크루즈 등을 타는것도 나쁘지 않은 위치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느낀점을 적어 놓자면

 

 로얄오키드쉐라톤 호텔에 숙박하실 예정이신데 밤 늦게 도착하셔서 1박 요금을 내기 아깝거나, 혹은 아이동반 여행객이신데 로얄오키드쉐라톤호텔 체크아웃 하고 짐보관 및 샤워 그리고 쉬었다가 공항으로 이동하시기 위해 저렴한 숙소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1박 하셔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위 사진에서 차가 들어가는 방향 ( 일방통행 구간이라 차가 들어가는 길 ) 쭉 따라 가시면 바로 로얄오키드쉐라톤 호텔입니다. 빨리 걸으면 한 30초에서 1분만에 쉐라톤 호텔 보실 수 있어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