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예전에 혼자 홍콩 여행을 하면서 침사추이 ymca 도미토리에 숙박을 했던적이 있습니다. 주변에 아침먹을 곳을 찾다가 하버시티 맞은편에 있던 당조 ( sweet dynasty )가 ymca 근처로 이전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아침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이전한 당조 가는 방법이 그리 많지 않아서 제가 ymca에서 가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혹시 조식 추가로 예약을 하신게 아니라 주변에서 아침먹을 곳을 찾으신다면 당조의 경우 오전 8시부터 영업하고 콘지 및 딤섬등도 드실 수 있기 때문에 이곳을 추천해 드립니다.ymca 호텔에서 나와 호텔을 등지고 직진을 시작합니다.

 

맞은편을 바라보면 이렇게 오메가 시계가 보이는 길이 있습니다. 이쪽으로 길을 건너서

 

 

계속 계속 직진을 하며 걷습니다. 위에 이 캐논카메라 간판이 나올때까지 계속걸으세요.
이때 조금만 더 걸으시면

 

 

이렇게 진행방향 오른쪽으로 초록색 간판의 마켓플레이스 가게가 나옵니다
그 옆에 분홍색 하트로 스티커 붙혀 놓은곳이 바로 당조예요. 입구에서 인원수를 이야기 하고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아침8시부터 영업시작하기 때문에 ymca나 구룡호텔 페닌슐라등에 숙박하시면서
아침 드실 곳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제가 올린 이 길을 쭉 따라 걸으면 이길 끝에 zen 발맛사지 가게도 있습니다

혹시 ymca 근처에서 과일 구입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저 마켓 플레이스를 가셔도 괜찮습니다.

 

제가 이날 먹은 메뉴는 플레인콘지, 슈마이 그리고 차 추가.. 아쉽게도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특히 ymca에서 당조 가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저 사진대로 찾아가시면 금방 찾아가실 수 있을거예요 ( 제가 전에 다른분들께 저 방법 알려드렸는데 다들 바로 찾아가셨다고 하셨거든요. ymca 맞은편 페닌슐라 호텔 후문쪽, 그리고 이스트침사추이 L4번 출구로 나오셔서 저 방법대로 찾아가시면 어렵지 않게 도착하실 수 있을겁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