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3가족 성인7명이 떠나는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聚點坊點心專門店  Dim Sum Square 


이날 아침은 무엇을 먹어야 할까 살짝 고민을 했습니다. 사실 상기콘지를 가면 가장 좋았을텐데.. 제가 출발하는 날짜가 일요일이라 상기콘지 갈 수가 없었어요. 참고로 상기콘지는 일요일에 문을 닫습니다 ( 구기우남도 일요일 휴무 ) 때문에 일요일 아침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곳을 찾아보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저는 그래서 딤섬스퀘어로 갔습니다.딤섬스퀘어의 경우 평일은 오전 10시 영업시작이지만 일요일은 오전 8시에 문을 엽니다. 이비스셩완, 홀리데이인소호, 소호텔, 아이클럽셩완 등의 호텔에 숙박하시면서 아침일찍 딤섬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딤섬스퀘어를 방문하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딤섬스퀘어 가는 방법은 맨 아래 부분에   첨부해 놓았습니다

 

 

저는 걸어가는게 귀찮아서 에코트리 호텔에서 그냥 트램을 타고 갔었는데요.. 사실 이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이기 때문에 도보로 가셔도 되지만 귀찮으시면 노스포인트, 해피밸리 행 트램 타셔도 됩니다. 트램을 타고 진행방향 오른쪽을 보시다 보면 이렇게 스타벅스가 나올때 바로 하차!!  그리고 제가 노란색 화살표로 체크해 놓은것 처럼 저 골목길로 들어가시면 상기콘지와 딤섬스퀘어 모두 금방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그 근처에 커핑룸이라고 아주 유명한 커피 가게가 있으니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도 방문해 보세요. 이날은 성인 5명이가서, 가장 기본적인 딤섬들과 제가 먹고 싶었던 닭고기 들어간 덮밥 주문


 

 

 

이른 아침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식사하는 분들이 계셨어요.  위의 영수증은 제가 주문한 메뉴들 입니다.

딤섬스퀘어의 경우 1인당 3불의 차값이 일괄적으로 부과됩니다. 이 부분 꼭 참고하세요. 

 

 

이건 제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던 밥, 밥위에 간장양념 조금 되어있고 버섯이랑  닭고기 들어가 있는 메뉴예요. 연잎밥에 쌓여져 있는 메뉴들이 있기도 한데 이렇게 그냥 밥 위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 연잎밥의 향이 부담될거 같으신 분들은 이 메뉴 드셔보셔도 되요, 저는 좋아하는 편임..

 

 

딤섬스퀘어의 가장 유명한 메뉴중 하나 크리스피 포크번,

소보로 같은 질감의 딤섬인데 안에 돼지고기 바베큐가 들어 있습니다.약간 달달한 맛이 나는 딤섬이에요.

 

 

 

 

하가우 그리고 샤오롱빠오

 

 

 

                    

 

 

샤오롱빠오는 그냥 딘타이펑이나 크리스탈제이드에서 먹는것으로.. ㅎㅎ

 

 

슈마이까지 먹고 마무리.


미슐랭에서 별을 받은 레스토랑의 딤섬부터 이렇게 저렴한 딤섬까지 경험했는데, 이모부 한분은  다른곳보다 여기 딤섬이 맛있다고 하셔서 역시 사람의 입맛은 다 다르구나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사실 제 동생도 그랬거든요 ㅎㅎ  딤섬스퀘어의 경우 호불호가 매우 강하게 갈립니다 ( 팀호완도 마찬가지 )  너무 많은 기대는 하지 마시고 일요일 홍콩을 여행중이시라면 가볍게 아침드시러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래의 글들은 딤섬스퀘어 가는 방법, 그리고 제가 먹었던 메뉴들의 후기 입니다.

http://blog.naver.com/dktladl1/220166956928 


아! 개인적으로 샤오롱빠오 그리고 고기가 들어있는 짱펀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특히 고기들은 짱펀은 고수 못드시는 분들의 경우 고기들은거 말고 새우들은 짱펀으로 드시기 바랍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