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3가족이 함께 떠난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사이잉푼역 A2 출구 근처에 있는 STEAM CAFE @118 입니다.


제 경우 에코트리 호텔에 숙박하면서 조식이 이곳에서 제공되어 방문해 보았지만 혹시 근처 이비스셩완, 버터플라이온워터프론트, 아일랜드퍼시픽호텔등에 숙박하시는데 조식포함 조건으로 예약하신것이 아니라 근처에서 간단하게 커피와 빵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까 싶어 소개해 드립니다. 예전에 제가 하이스트리트그릴, brewbros커피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 이곳 스팀카페도 아침 8시에 문을 열기 때문에 가볍게 커피 한잔 드시러 가도 좋을듯 싶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 카페 건너편에 바로 Sun Yat Sen Memorial Park가 있습니다. 혹시 아침에 산책겸 이곳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카페 들렸다 가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에코트리 호텔 및 근처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확한 위치 알려드립니다.


카페 이름은 STEAM CAFE @118   주소는 118 Connaught Rd W, Sai Ying Pun, Hong Kong 입니다.

 

 

사이잉푼역 A2 출구로 나오면

 

 

바로 눈 앞에 저런 길이 나오는데 저 파란색 건물이 홍콩 쟈키클럽 건물입니다. 그 건물 옆에 빨간색 동그라미 3개가 있는 건물쪽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위 사진에 보면  왼쪽 방향으로 내려가면 아일랜드퍼시픽 호텔, 그리고 오른쪽 방향으로 올라가면 이비스셩완 60west호텔 그리고 버터플라이온 워터프린트 호텔 방향 입니다. 그리고 제가 사진을 찍은 위치 근처에 에코트리 호텔이 있는거예요.

 

위에 주소 118이 쓰여 있는게 보이실거예요, 이 문으로 들어가서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스팀카페가 있습니다.

 

아! 에코트리 호텔에 숙박하시면서 이 카페에서의 조식쿠폰을 받으실 경우 3가지 메뉴 중 하나 선택이 가능하고, 커피 차 오렌지 쥬스중 하나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카페에 들어가서 쿠폰 내고 원하는 메뉴 체크해서 직원에게 주면 되는데, 여기 아침에 있는 직원분 너무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ㅎㅎ

 

 

혹시 카페에 커피 드시러 가실 분들은 아래의 메뉴 가격 참고해 주세요. 에스프레소는 25불, 라떼는 40불에서 50불 정도. 라떼 주문하면 라떼 아트도 해주던데 귀여운 모양도 있어요 ( 인스타그램에서 봤음 )

 

 

 

샌드위치 및 빵 종류들은 35불에서 60 불 정도?

 

 

이건 제가 쿠폰에서 선택한 메뉴 1, 치아바타 빵에 계란이랑 베이컨 샐러드 아침이라 이 정도만 드셔도 다들 배부르다 하셨어요,

 

 

저는 오렌지쥬스에 크로와상 먹음. 아! 오렌지 쥬스는 그냥 시판용 쥬스 주는거니깐 가급적 티나 커피로 드세요,. 사실 저 혼자라면 그랬을텐데.. 어른들이랑 같이 가니깐 다들 금방 먹고 일어나는 분위기 ㅎㅎ


위에도 언급했지만 이 카페 맞은편 고가도로 건너서   공원이 있기 때문에 사이잉푼 근처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식사하시고 산책하시고 다시 숙소로 돌아가시는 일정도 괜찮으실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