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방콕 프롬퐁역에 위치하고 있는 더블트리 힐튼 스쿰빗 호텔 입니다.

지난번 방콕 여행이 힐튼 골드티어를 따기 위한 목적도 겸했다면, 이번 방콕여행은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를 가지고 힐튼 여행가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해서 ( + 힐튼 세일기간 이었기 때문에 ) 이쪽으로 숙박을 했습니다.

제가 예약했던 방은 더블트리 힐튼에서 제일 저렴했던 게스트룸이었는데 사실 이날 아침에 힐튼 어플로 확인해 보았을때 스위트룸으로 방이 변경된 내역이 떠서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힘든것도 모르고 꾹 참고 방콕 도착해서 우버택시 타고 호텔에 도착, 체크인 마치고 방에 들어갔는데 방이 뭔가 스위트룸 같지 않았음... 그래서 다시 어플로 확인을 해 보니 처음 예약했던 게스트룸으로 되어 있네요.( 간혹가다 이런 경우도 있으니 너무 화내지 마세요 ㅎㅎ )    

 

어매니티는 아로마액티브 ( aroma actives )

슬리퍼는 하단에 드라이기도 욕실이 아닌 이쪽에 샤워가운도 여기 옷장 안에 들어 있습니다.

무료로 나오는 생수 2병, 바로 냉장고로... 

침대랑 침구는 편해서 잠이 잘 왔습니다.

체크인시 무료로 주는 초코쿠기와 태국 간식 종류 중 하나인 룩춥 ( 이건 체크안하고 나중에 방으로 가져다 주십니다. 달달하고 안에 팥 앙금이 들어있는 떡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

힐튼에 숙박하시는 분들을 위한 안내사항, 휘트니스센터는 7층에 위치 24시간 이용 가능, 공용컴퓨터는 로비에 있어 24시간 이용가능,  조식은 오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7층에 위치한 모자이크 바에서 해피아워 라고 해서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힐튼 아너스 골드, 다이아몬드 티어 고객에게는 무료 제공 )

 

 

 

스쿰빗 힐튼과 더블트리 힐튼에 숙박하면서 제가 느낀점을 살짝 적어 놓자면 객실은  힐튼이.휘트니스는 더블트리 힐튼이 수영장은 비슷비슷 합니다. 조식당은 두곳이 비슷한거 같지만 저는 더블트리힐튼이 더 좋았네요. 방콕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