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아마도 저 처럼 부모님을 모시고 방콕 여행가시는 분들 중 콘래드방콕에 숙박하시는데 어디서 밥 먹으면 좋을까 고민이신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방콕 콘래드 3층에 위치한 일식당 키사라 ( KISARA ) 를 소개해 봅니다.

 

사실 이 일식당은 예전에는 꽤 유명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더 좋은 식당들도 많이 생기고, 무엇보다 맞은편에 있는 중식당 리우 ( LIU ) 반응이 더 좋다는 글을 읽기는 했어요. 방콕 맛집 어플 사이트에서 키사라와 리우 두곳 다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어서 아빠께 어디가 더 좋겠냐고 여쭤보니 딤섬은 홍콩 마카오에서 실컷 먹었으니 이번에는 간단하게 식사했음 좋겠다고 하셔서... 키사라로 결정을했습니다.

 

무엇보다 점심시간에 이용하시면 세트메뉴들이 있어 단품메뉴 600바트 전후의 가격대로 이용하실 수 있어 가격 부담도 적습니다. ( 리우에는 런치세트가 있는데 딤섬뷔페 + 몇가지 메뉴 구성으로 있고,  평일 900바트 그리고 주말에는 1150바트에 이용 가능합니다 ) 혹시 키사라와 리우의 런치세트 및 다른 메뉴 가격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http://conradhotels3.hilton.com/en/hotels/thailand/conrad-bangkok-BKKCICI/amenities/restaurants.html

 

방콕 콘래드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각 레스토랑 코너마다 아래쪽에 PDF 파일로 메뉴판 나와 있습니다.

 

 

저는 이티고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입구에서 이름 확인하고 바로 자리에 앉음, 키사라의 영업시간은 점심은 11시 30분부터 2시 30분 저녁은 6시부터 10시 30분. 그리고 드레스코드 스마트캐주얼 입니다. 남성분의 경우 반바지 및 슬리퍼 등은 입장 불가능하니 미리 참고하세요. 마실것은 녹차 선택 ( 1인 110바트 )

 

 

내부 분위기 입니다. 철판요리 드실분들은 저기 카운터석에 앉으셔도 됩니다.

보니깐 근처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많이 오시던데 간단한 점심식사 드실곳을 찾으신다면 여기 고려해 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아빠는 장어덮밥, 엄마는 튀김정식, 저는 초밥정식 그리고 이모는 돈까스로 주문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계란말이

 

단품으로 주문했던 캘리포니아롤 ( 알이 잔뜩이라 맛있었음 )

 

아빠가 주문하신 장어덮밥 세트, 아주 맛있게 드셨어요, 그리고 방콕의 여름은 매우 덥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리니 이런거 먹고 영양분을 보충해 줘도 좋겠다고 생각. 회는 너무 차가워서 아빠가 못드셔서 제가 먹음

 

 

엄마는 텐푸라세트 주문, 회 조금이랑, 튀김 그리고 계란찜이 같이 들어가 있는 메뉴입니다. 튀김정식이랑 장어덮밥이랑 60바트 밖에 차이 없으니 장어로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초밥&회 정식은 720세트 우동이랑 초밥 회 몇점이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어묵탕도 조금 나와요.

사실 어묵은 그냥 그랬고, 우동국물이 야채국물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까스 사진은 사진을 급하게 찍어서 많이 흔들렸네요, 이모가 돈까스 좋아하신다고 이거 선택하셔서 주문하긴 했는데

돈까스랑 튀김보다는 다른 메뉴를 드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일반 정식메뉴는 500에서 700바트선, 그리고 조금 고급 정식메뉴는 1500바트 전후

테판야키 코스는 2600바트, 우동이나 소바등은 400바트정도로 드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는 아이스크림 주셔서 녹차 아이스크림 선택

 

다 먹고 영수증 가져다 달라고 했는데 이티고 30%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서 이야기 하고 다시 영수증 받았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들 가격 참고하시라고 아예 영수증으로 올립니다.  4명이 점심먹고 3132.96 환율 35원으로 계산하면  약 11만원 조금 안되네요. 제가 방콕에서 먹은 음식들 중 가장 가격이 많이 나옴, 그런데 정식 아닌 다른메뉴 드시거나 이티고 할인이 없고 거기에 10% 서비스차지 붙으니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미리 참고해 두세요.

 

 

룸차지 가능해서 방으로 돌려놓고 힐튼 포인트까지 적립 ㅎㅎ

 

 

이 레스토랑은 콘래드 호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타고 3층에서 내리시면 오른쪽으로는 리우, 왼쪽으로 키사라가 있습니다. 엄마와 이모는 이미 식당 도착하셨다고 해서 키사라 갔더니 안계심, 나중에 보니 리우에 가 계셨어요 ㅎㅎ 혹시 가실분들은 키사라는 일식당 리우는 중식당이니 잘 찾아가도록 하세요. 리우랑 키사라 두곳 다 하루하루 이용해 볼까도 고민했었는데 하루는 결국 수영장에서 먹는것으로 해결!

 

방콕 콘래드에 숙박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국 | 방콕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