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방콕 가족여행

엄마와 이모는 밀레니엄힐튼 이브닝칵테일 시간을 즐기시겠다고 해서 저와 아빠만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오늘 선택한 곳은 바로 밀레니엄힐튼 바로 옆에 있는 식당 비마이게스트 ( Be My Guest )  사실 여기는 밀레니엄힐튼

맛집이라는 타이틀로 소개한 포스팅들을 많이 보셨을거예요.  그럴 수 밖에 없는 가장 큰 이유가 호텔 바로 옆에 붙어있어요.

밀레니엄힐튼에 숙박하면서 바로 근처에서 식사 하실곳을 찾으시면 딱히 갈 곳이 없음...

여기도 오후 4시인가 5시부터 영업시작이기 때문에 점심식사는 불가능하고 저녁만 가능하니 이 점은 미리 참고해 두세요.

첫 방콕여행부터 여기 가려고 계속 계획만 했었는데 첫 방콕여행에서는 먹을게 너무 많아서 결국 못먹고,

두번째 여행때는 송크란이어서 휴무, 그리고 이번에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밀레니엄힐튼 투숙하시는 분들은 호텔에서 보트타는 선착장으로 가면 바로 오른쪽에 레스토랑 입구 찾으실 수 있고, 로얄오키드쉐라톤 호텔 숙박하시면서 가실 분들은 3바트 내고 강 건너 가서 보트에서 내리신 뒤 왼쪽 방향으로 쭉 길을 따라 가면 입구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밀레니엄힐튼 숙박객이 아니신데 찾아가실 분들은 힐튼 셔틀보트 타고 가셔도 되고 페닌슐라 호텔에 숙박하시면서 가실 분들은 택시를타고 가시는게 편리합니다.

บีมายเกสท์

217 ถนนเจริญนคร แขวงคลองต้นไทร เขตคลองสาน, คลองสานพลาซ่า

주소는 위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자리에 앉아 바로 음료 주무느 저는 맥주 아빠는 음료 주문하셨는데 뭐였는지 기억이 잘... ㅠㅠ

제 자리에 앉아 보이는 짜오프라야강 모습입니다. 맞은편에 있는 건물이 로얄오키드쉐라톤 호텔입니다.

밀레니엄힐튼 셔틀보트 선착장 혹은 강건너에서 보트타고 오시는 분들은 각 선착장에서 하차하신 뒤

저 비마이게스트 간판을 찾아서 걸어오시면 됩니다.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방콕 식당들 이용할때 너무 경악했던 곳들이 많아서인지 여기 화장실은 그런대로 만족 ㅋㅋ

모닝글로리 볶음, 쏨땀, 뿌빳퐁커리 그리고 볶음밥 주문

나머지 하나 무슨 메뉴 주문했는데 그건 안된다고 해서 취소 ( 진짜 안되는건지 아니면 주문을 실수로 안 넣은건지는 확인 불가능 ㅋㅋ )

뿌빳퐁커리는 가격이 다른곳들에 비하면 많이 저렴했는데 양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저는 그래서 딱 좋다고 생각.

다만 쏜통포차나 쏨분씨푸드 쾅씨푸드 이런데에 비하면 맛이 살짝 별로긴 해요.

이런 저렴한 뿌빳퐁 커리도 드시는거에 의의를 두시면 만족하실듯

볶음밥은 완전 만족

엄청 맛있어서 아빠가 맛있게 드셨습니다. 가격이 약 2천원인가 그랬던거 같음.

쏨땀까지 나와서 한상차림, 사실 먹다보니 느끼해서 밥이 있어야 할듯 싶어 흰쌀밥도 추가 주문

맥주 하나 음료 하나 쏨땀 모닝글로리 볶음 볶음밥 뿌빳퐁커리 그리고 밥까지 해서 제가 지불한 금액은 680바트 환율 35원 곱하면 약 2만 3천원 가량이니 정말 저렴하게 먹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정도 양이면 3명 정도 가서 먹어도 충분할것 같아요.

성인 세분 혹은 네분이 가셔서 드신다면 여기에 똠양꿍과 팟타이 치킨요리 중 하나 혹은 두개 정도 추가하셔서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빠와 저는 저녁먹고 산책겸 옆 크롱산마켓으로 구경을 나섭니다. 거기 가서 동생이 부탁한 물건 몇가지 구입하고 산책 조금 더 하고 숙소로 돌아와 하루를 마무리!  혹시 하나라도 더 관광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시아티크 다녀오셔도 괜찮으실거예요. 아니면 저녁 마사지 추천합니다.

단!! 밀레니엄 힐튼 정문쪽에 있는 저렴한 마사지 가게는 아무래도 위치가 좋아서인지 저녁시간에 가시면 사람이 많아 마사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한번은 저녁시간에 사람 많아서 못받고 이날은 엄마 이모 두분이 마사지 받으러 가셨는데 자리가 하나뿐이라 엄마만 받으셨어요.

마사지 가게 가는 방법은

위의 링크글을 클릭하시면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방콕 가족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