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여행기
반응형

로얄캐리비안 네비게이터호를 타고 떠나는 지중해 크루즈여행

오늘은 크루즈에서 즐길 수 있는 '빙고게임' 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로얄 캐리비안 및 코스타크루즈 프린세스크루즈 ncl크루즈 선사에서도 이런 빙고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시간이 있으니 크루즈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이런 시간들을 적극 노려보세요!

다만 빙고게임은 카지노와 마찬가지로 미성년자는 참여할 수 없는 게임이니, 구경만 하거나 혹은 부모님과 함께 참여하도록 하세요. 

빙고게임은 각 날짜별로 운영되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승선하시는 크루즈에서 발간되는 선상신문을 주의깊게 봐 주세요, 제가 승선했던 로얄캐리비안 네비게이터호의 경우 3개의 게임은 16불, 5개의 게임은 22불로 게임판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저는 22불짜리 6장을 구입했습니다 ( 아래의 사진 ) 각 크루즈 선사별로 금액은 다른데 어떤 크루즈는 저 빙고판 하나에 15불정도를 받는 크루즈들도 있습니다. 또한  승선 첫날 혹은 2일차 되는날 무료로 빙고판을 주는 이벤트 등이 있을때가 있기 때문에 그럴때 빙고 게임에 참여를 하면 한장은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이런 이벤트등을 적극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빙고 게임판의 경우 제가 참여했던 게임의 경우 게임시작 30분전부터 게임판 구매가 가능했으며 sea pass카드 ( 선내에서 사용하는 결제수단 )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영수증이 제가 지불한 빙고판 ( 22불 ) 영수증, 그리고 아래 D23 쓰여있는 하늘색깔 카드가 씨패스 그리고 오늘의 빙고판

빙고판을 보시면  FREE라고 쓰여있는 ( 하트 스티커로 표시 ) 가운데 칸이 보이실거예요. 이 칸은 무조건 포함되는 보너스개념의 칸이기 때문에 일단 접고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시작전, 확인작업을 할 사람을 뽑습니다. 이 작업에 참여하면 기념 티셔츠와 칵테일 한잔을 주기 때문에 혹시 이런걸 원하는 사람이 있냐고 물으면 한번 지원해 보세요.  또한 게임을 진행중 번호가 하나가 남으면 일어서라는 이야기를 미리 해 주십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번호를 뽑고 그 번호를 전광판에 표시해주니 ( 아래 사진 ) 영어를 잘 못 알아 들으셔도 참석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제가 참여했던 게임은 75개의 번호중에 X자를 만드는 빙고 게임.

따듯한 차를 한잔 만들어가 심호흡을 하며 게임에 참여하는데! 게임시작전부터 가슴이 콩닥콩닥 거린다 싶더니 드디어 저에게 한 번호가 남는 순간이 나타났습니다. 그 순간 떨리는 마음으로 벌떡 일어섬 ㅋㅋㅋ 그런데 그 이후로 번호를 몇개 더 부르는데 제가 한개 남은 번호 ( 아래 사진의 19번 ) 절대 안불리는거예요. 얼마나 속상한지 ㅠㅠ  진행자는 너 맞게 일어난거 맞냐, 저 사람이 당첨되기를 바라냐 하면 다른 사람들은 nono 외치고... 그런 과정을 거치다  다른 빙고판 하나도 번호 하나가 남은 순간이 발생했고, 제가 마지막 번호가 불리우며 이날의 승자가 되었습니다!

빙고판이 완성되는 순간 '빙고'를 외치시면 됩니다.

빙고를 외치면 진행자가 자신의 자리로 와서 숫자가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 작업을 거치고 (아마도 다른 사람들은 저 사람의 빙고가 아니길 바랄것이고 저는 제 빙고가 맞기를 바랄거고 ㅋㅋㅋ ) 빙고가 확정되면 어디나라에서 온 누구인지 간단하게 이야기를 하고 다른사람들한테 축하 박수를 받으며 게임이 끝이 납니다.

그리고 씨패스로 본인 확인과정을 거치고, 5층에 있는 안내데스크 ( Guest relation )에 가서 상금을 수령하면 됩니다.

이때 상금을 직접 현찰로 받을건지, 아니면 시패스카드에 연동해서 그동안 사용한 금액을 마이너스 처리할 것인지를 물어보는데

저는 기분으로 내려고 직접 현금으로 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영수증에 보면 -300처리되고 현찰로 미화 300불을 받았답니다!

빙고게임을 마치고, 점심을 먹고 객실에서 휴식시간을 가지고 ( 이때 컵라면도 먹음. 크루즈내에는 전기포트가 없기 때문에 뜨거운물을 원하실 경우

로얄캐리비안은 5층에 있는 프로머네이드 카페에 가서 뜨거운물을 받아다가 드실 수 있습니다. 물이 워낙 뜨거워서 저는 물 받은컵 하나. 빈컵 하나를 챙겨가서  객실에서 라면에 부어서 먹은뒤!

 

이제 또한번 의지를 불태우러! 1000불의 상금이 걸린 Final Royal Bingo 게임에 다시한번 게임에 참여를 합니다.   

이때는 메트로폴리스 대극장에서 게임이 열렸는데

빙고 전체판이 다 걸려야 하는 게임이었습니다. 당첨금이 높아서 그런지 참석인원도 많고 열기도 뜨거움. 다른게임에서 이미 한번 우승한 저를 알아본 진행자가 또한번의 대박을 노리고 왔냐고 농담도 했지만  

결국 번호 3개를 남기고 다른 우승자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한번 우승했던걸로도 너무 행복한 기분이 들었어요. 크루즈에서 만날 수 있는 작은기쁨. 이렇게 빙고게임에 참여해 보시는건 어떤가요? 크루즈에서의 즐길거리는 정말 다양합니다. 크루즈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