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마카오 세나도광장 근처에 위치한 소피텔 마카오호텔 ( 마카오 소피텔 폰테 16 ) 요즘에는 타이파지역에 너무 좋은 호텔들이 많이 생겨서 그쪽 지역 호텔들이 더 인기가 높지만 세나도광장에서 적당한 가격의 숙소를 찾으신다면 이곳 역시 괜찮은 호텔입니다.

관련후기 : 클릭하시면 새 창에서 소피텔 마카오 후기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세나도광장에서 도보 10분가량이 소요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으며 마카오페리 터미널까지 셔틀버스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주변에 룩케이 남핑카페등의 로컬 맛집이 가깝다는것도 특징, 단점을 언급하자면 타이파지역에 워낙 좋은 호텔들이 많이 생겨 수영장이 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곳보다는 스튜디오시티 혹은 갤럭시 마카오 호텔등을 고르시는게 더욱 좋은 선택입니다.

지난번 마카오 여행에서 소피텔마카오 18층에 위치한 Le Chinois Cantonese Restaurant 을 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결국 못가봤던지라 이번 가족 마카오여행을 진행하면서 이곳을 다시 들리기로 하고 호텔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Enjoy all lunchtime Dim Sum at $29 only!

       Available from 13 March 2017 until 30 April 2017

 이런 프로모션이 진행중! 딤섬이 29불이라는 소식을 듣고 바로 예약을 시도합니다. 이 딤섬 프로모션의 경우 두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

 

Offer can only be used from Monday to Friday 11am to 2pm

주말에는 이용불가, 그리고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방문하셔야 드실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딤섬프로모션을 위해 방문할 계획을 세우신다면 가급적 예약을 하시는걸 권하고 싶습니다. 실제 제가 가보니 12시정도 되니 좌석이 꽉 차서 자리가 없었습니다. 또하나는 여기 딤섬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평균 30불에서 50불 ( 마카오달러 기준, 홍콩달러 1대 1 비율로 사용가능 ) 하기 때문에 저 딤섬프로모션이 끝나더라도 한번쯤 방문해 볼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현재 프로모션 중이라 모든 딤섬이 29불로 표시된 메뉴판을 주시는데 왼쪽에는 고기 메뉴들이 나와있습니다. 오른쪽 아래 보면  콘지의 경우 원래 가격은 28불인데 지금은 29불 ( 이런 메뉴도 몇가지 있음 )

아무튼 원하는 메뉴들을 고르시고 각 메뉴에 숫자를 표시한다음 직원에게 건내주면 주문완료

마실것은 자스민차 주문했고, 맥주도 추가주문 그리고 저희는 전날 점심은 훠궈 저녁은 스테이크 먹었던지라 이날은 그냥 딤섬으로만 주문을 했어요. 이제 제가 주문한 메뉴들 설명

위 사진에 보면 왼쪽에 있는 메뉴가 바로 크리스피쉬림프롤 ( crispy fresh shrimp roll ) 이라는 이름의 짱펀인데,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짱펀안에 새우튀김이 들어있어 엄청 맛있어요. 고수같은것도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메뉴이며 동생도 이 메뉴가 제일 맛있었다고 했습니다.

그 옆으로는 소보로로 뒤덮힌 딤섬인데 안에는 돼지고기 바베큐가 들어 있습니다. 홍콩의 팀호완이나 딤섬스퀘어등을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익숙한 딤섬일텐데 이상하게 이 딤섬만큼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먹는것보다  저 두곳에서 먹는게 조금 더 맛있음.

하카우 ( 하가우, 안에 새우가 들어가 있는 딤섬 ) 그리고 우리나라 찐빵과 비슷한 차쓔빠오

아쉽게도 이 두가지메뉴 ( 차슈빠오와 야채가 들어간 딤섬 )은 가족들에게 인기가 없었습니다.

워낙 다른게 맛있어서 그랬을수도 있는데, 동생은 나중에 저 두가지 메뉴는 안시키는게 좋았을것 같다고 저 두개보다 새우튀김 들어가 있는 짱펀이 훨씬 맛있어서 그거 더 먹는게 나았을것 같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뒤이어 나온 슈마이와 샤오롱빠오, 각 딤섬별로 나오는 숫자가 다르기는 하지만 슈마이 샤오롱빠오등의 경우 나오는 갯수가 3개씩이기 때문에 3명 이상이신 분들은 아예 2판씩 주문하도록 하세요.

저 슈마이 뒷편으로 있는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딤섬으로, 영어이름으로 pork rib with garlic 혹은  pork rib with black pepper 라고 쓰여있는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돼지갈비찜과 비슷한 딤섬이 나오는데, 홍콩 마카오를 여행하다 로컬 식당에 방문하시면 아침시간에 많은 분들이 이 메뉴 하나에 밥을 시키신뒤 아침으로 드시는 모습을 가끔 볼 수가 있어요.

 

두번째 추천메뉴는 바로 이 완탕튀김, 메뉴판에서 deep fried shrimp wonton 이 메뉴를 찾으시면 됩니다. 그럼 완탕 튀김이랑 타르타르 소스가 같이 나오는데 이건 제 입에 맞아서 결국 제가 다 먹었어요.

사진 맨 아랫쪽에 보면 있는건 바로 콘지, 이건 동생이 먹겠다고 해서 주문했던 메뉴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먼저 드시고 시작하시면 속도 편하니깐 딤섬 드시면서 같이 주문하셔서 드셔보세요.

 

이렇게 먹고 제가 지불한 금액은 458불 ( 마카오달러 기준, 홍콩달러1대 1 비율로 사용가능 )

그런데 제가 카드로 결제를 하려고 하니깐, 직원분이 비자카드 있으면 20% 할인된다고 비자카드 달라고 해서  이렇게 저렴하게 식사했는데 카드할인까지 해 주면 진짜 좋다는 생각으로 얼른 비자카드를 드렸으나, 아쉽게도 딤섬 29불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 안된다고 다시 오셔서 이야기해 주셨어요.이 비자카드 할인 20%가 언제까지 진행되는건지 모르겠지만 혹시 주말에 딤섬 드시거나 혹은 저녁시간에 식사하시는 분들은 한번 물어라도 보세요. 마지막으로 평소가격이랑 비교를 해드리자면, 새우완탕 튀김의 경우 원래가격은 42불, 새우튀김짱펀은 52불, 샤오마이 ( 슈마이 )는 42불

이정도 가격이 현재 프로모션중이라 29불에 이용 가능한거예요.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 나중에 다시 마카오를 간다면 윙레이나 THE8이 아닌 다른 딤섬 레스토랑을 가야 한다면 여기도 다시 적극 고려대상이 될 듯 싶네요.

제가 방문했던 날, 옆 테이블은 일본 손님들이었는데 엄청 중요한 분들인지 쉐프가 직접 나와서 인사하시고 전담직원이 따로 붙어있고 그분들 모시고온 인솔자분들은 연신 긴장하시면서 지켜보시던데 무슨일일까 혼자 막 궁금해함 ㅋㅋ

더욱 자세한 레스토랑에 대한 소개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고, 여기 들어가시면 점심 저녁메뉴판 그리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29불 딤섬 프로모션 안내 그리고 테이블 예약하는 코너까지 다 있습니다. 다만 제 경우는 테이블 예약이 불가능해서 메일을 보내서 예약 시도 했으니 예약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 혹은 이메일 예약 시도해 보세요.

http://www.sofitelmacau.com/dining/le-chinois-cantonese-restaurant/

 

마카오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마카오 | 마카오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