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당신이 모르는 마카오,  마카오에 숙박하시는 분들중 많은분들이 호텔 조식 포함의 조건으로 숙박 예약을 하실거예요.

만약 반도쪽 호텔에 머무시는데 조식포함이 아니거나 혹은 스타월드호텔 근처에 숙박중이신 분들중 간단하게 커피와 빵을 드실 곳을 찾으신다면 스타월드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패션 바이 제라드 뒤부아를 고려해 보시면 됩니다.

 

( Passion by Gérard Dubois  - PASSION. BY GERARD DUBOIS )

이곳은 마카오에만 있는건 아니고 홍콩 몽콕과 완차이 코즈웨이베이등에도 위치하고 있으며, 마카오에는 스타월드호텔 1층과 갤럭시 리조트에 위치하고 있어요.

갤럭시 리조트 ( 갤럭시 및 메리어트 오쿠라 반야트리 리츠칼튼호텔 ) 쪽에 숙박하시는 분들중에 간단하게 아침드시고 싶으신 분들도 고려해 보심 괜찮을것 같습니다.  또한 오늘 소개해 드리는 스타월드내에 위치한  이곳은 마카오 반도쪽 엠퍼럴, 랜드마크호텔 그리고 프레지던트와 리스보아호텔 숙박하시면서 조식불포함이라 근처 카페에서 간단히 아침식사 하고 싶으신 분들도 쉽게 가실 수 있는 위치입니다.   

PASSION. BY GÉRARD DUBOIS

 

스타월드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여기 후기를 포에버홍콩 카페에서 처음 보았을때, 스타월드 호텔 1층에 있다는 소개를 보고 스타월드 1층에는 베이커리가 없는데 대체 위치가 어디일까? 궁금했었어요. 글 쓰신분께 물어보니 메인로비쪽에 있는게 아니라 스타월드호텔 정문 옆쪽에 보면 VIP 입구쪽이 있는데 그 옆에 있다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실제 이번에  직접 가 보니

이렇게 윈호텔에서 스타월드호텔로 넘어가는 횡단보도쪽에 VIP출입구가 있는데 그 오른쪽으로 이 베이커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Passion by Gérard Dubois 오른쪽으로 보이는 금색 건물이 마카오 개선문 호텔입니다. 그리고 그 뒷편으로 애스콧 마카오가 있어요.

윈마카오에서 스타월드호텔 쪽으로 횡단보도 건너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위에 언급한대로 스타월드 - 개선문 - 에스콧 마카오 이 순서대로 건물들이 위치하고 있어요. 그러니 에스콧마카오 가시는 분들중 근처 카페 찾으시는 분들도 이곳을 고려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프렌치토스트나 팬케이크등을 원하신다면 윈마카오 호텔 안에있는 카페 가셔도 괜찮을거 같지만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영업시간 안내판

옆쪽에 있는 출입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문은 끝쪽에 있는 계산대에서 하시면 진동벨 주는데요 진동이 울리면

가운데 저 검은옷입은 직원분이 계신곳에 가셔서 음식 받아오시면 됩니다.

베이커리류 가격대  ( 거의 20원 전후로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되었어요. )

빵 종류 말고도 각종 조각케이크와 파스타 샐러드 및 샌드위치 종류들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혹시 마카오에 가셨다가 음식이 입에 안맞아 조금 대중적인 음식을 찾으신다면 여기서 샌드위치 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여기 소개해 주신 분이 샌드위치 꽤 맛있다고 하셨거든요 )

밀페유 먹을까 몽블랑 먹을까 엄청 갈등했었는데  사실 여기 오기전에 쑤안라펀을 한그릇 먹었어요. 저거 까지 먹는건 너무 부담되는것 같아  처음에는 스콘 하나만을 주문했습니다. 스콘의 가격은 17원이고 딸기쨈 추가는 7원이에요.

그런데 막상 스콘을 받아가지고 왔는데 괜히 스콘 하나만 시켰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결국 카페모카 추가주문 ㅋㅋㅋ  이럴거면 처음부터 커피에 몽블랑이나 밀푀유 먹을걸 왜 저런 선택을 했는지... 후회

스콘과 쨈은 24원 그리고 카페모카는 34원입니다.

이곳을 다녀오고  홍콩여행 카페에 여기 사진을 올렸을때 가끔 마카오 식당 관련해서 제가  도움을 받는 회원님이 마카오에서 커피와 디저트로 가장 괜찮은곳이라 생각한다는 댓글을 적어 주셨어요. 실제 마카오 거주하시는 한국분들의 후기에서도 이곳 후기를 종종 볼 수 있으니 마카오반도에서 커피드시면서 휴식 취하실곳을 찾으신다면 고려해 보셔도 괜찮을듯 싶네요.  

 

한가지 더! 제가 계산할때 보니 제 뒤에 계산하시던분은 갤럭시 멤버쉽 카드 제시하시던데 이게 할인이 어느정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혹시 갤럭시 멤버쉽카드 있으신 분들은 제시해 보세요~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