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보웬로드 피트니스트레일 ( Bowen Road Fitness Trail ) 을 걷고 바로 버스를 타고 코즈웨이베이로 내려왔어야 하는데 방향을 잘못잡아 하염없이 도착한 곳은 센트럴에 위치한 St. Joseph's College 앞에 있는 버스정류장

관련후기 http://dktladl.tistory.com/779 

12A  버스를 기다리다 여기가 어디 근처인가 구글지도에서 현재 위치를 찾아보다, 근처에 구글평점이 괜찮은 카페가 있다는것을 발견하고 잠시 쉬었다 가기로 일정을 바꿉니다.

이곳에서 조금 더 직진으로 걸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내려가는 계단이 나오는데 이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트램뷰카페 ( Tram View Cafe )가 나옵니다.

Tram View Cafe

G/F, 2 Tramway Path, Mid-Levels

半山䌫車徑2號地舖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신용카드 가능. 현금, 옥토퍼스카드 가능

구글위치 참고 https://goo.gl/maps/yKKqT67ELZ12 

카페 및 햄버거 종류들의 간단한 식사 가능 그리고 올데이블랙퍼스트 메뉴라고 세트메뉴의 구성이 있습니다.

저는 따듯한 음료를 마시고 싶어 카페라떼 주문

이렇게 길죽한 테이블도 있고 낮은 좌석들도 있었음

가격은 34원, 옥토퍼스카드 계산,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시면 진동벨을 주니깐 받아서 자리잡고 앉아 계시다가

진동벨 울리면 음료 받아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사실 음료맛은... 조금 밍밍했음. ㅋㅋ

저는 커피맛은 잘 모르고 쓰다, 달다, 진하다 뭐 이런 정도로만 느끼기 때문에  ( 그래서 홍콩 카페투어의 제목이 커피맛도 모르면서 커피투어예요 )  

휴식을 취할 수 있는곳이 있다는것이 중요한거임. 비가 너무너무 많이 와서 옷이 다 젖은 상태에서 제가 쉴 수 있는곳이 그리 많지 않았기 때문에..

손님이 없던 이 카페에서 쉬었다 나오는 그 시간이 참으로 소중했음.

이 카페는 빅토리아 피크를 올라가는 트램의 Peak Tram Kennedy Road Station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예요.

그래서 카페에 앉아 계시면 카페 밖 창문으로 트램이 지나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커피를 마시고 쉬다가 나오는데 마침 트램이 지나가서 사진 한장 찍었음.

꼭 갈만한 곳은 아니예요, 그리고 굳이 이곳을 가려고 저 케네디로드 정류장에서 하차할 필요도 없고.. 다만 빅토리아 피크 가셨다가 피크트램 타고 내려오셨다가 너무 힘들어서 근처에서 쉬고 싶으시다면 고려해 볼만함.

 

피크트램 터미널 ( 피크트램 출발하는곳 )애서 찾아가는 방법 알려드려요.

 위 사진에 보면 저 하트 스티커 붙혀놓은곳이 피크트램 정류장 입구예요. 거기 맞은편에 있는 주차장 쪽으로 오시면

이렇게 올라가는 길이 있어요 ( 이 길로 올라가시면 공중화장실도 찾으실 수 있음 )

공중화장실 간판을 지나 ( 위 사진은 내려오는 길에 찍은거임 )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면 바로 트램뷰카페를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 사진이 토요일 오후 4시 5시? 아무튼 오후시간에 찍은 모습인데 이 시간에 트램을 타고 빅토리아피크 올라가실 계획을 세우신다면

굳이...꼭....트램을.... 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어요, 차라리 센트럴 스타페리터미널에서 15번 버스타고 바로 피크로 올라가시는게 더 나을거예요.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