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자유여행
반응형

슬렁슬렁 푸켓 자유여행, 오늘은 제가 푸켓여행 하면서 받았던 네곳의 마사지 가게 소개를 해 드립니다.


1.힐튼 푸켓 아카디아리조트 내에 있던 eforea Spa


사실 이 푸켓 힐튼호텔 내에 있던 스파에서는 마사지를 받을 생각이 없었는데, 힐튼앱에서 힐튼호텔을 예약하고 나서 이 스탠바이 ( e-stanby  ) 로 사전신청. 힐튼 앱을 통해 예약하면 저렴한 금액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할 수 있거나, 혹은 넓은 객실로 업글할 수 있는 등 몇가지 조건을 선택할 수 있는 코너가 있어요. 이걸 신청해서 만약 이게 받아들여지면 현장에서 룸업글이 진행되고 ( 물론 유료 ) 만약 신청되지 않으면 돈은 청구하지 않아요. 제가 푸켓 힐튼 방문했을 당시는 힐튼 티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라운지 이용조건의 업글은 필요 없었고, 1000바트에  타이마사지 신청할 수 있는게 있길래 신청해 보았어요. ( 원래는 약 2000바트선 )


체크인 할 때 이 부분에 대해 언급이 없길래 신청이 안받아졌나 했는데 투숙일 중간에 객실로 전화가 왔어요. 이거 신청한 내역 있는데 오늘 쿠폰 나왔다고 객실로 가져다 주신다고.. 제가 씻던중에 전화를 받은거라 조금있다 나간다고 했더니 그럼 방문 사이로 쿠폰 넣어주신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는데 외출했다 돌아오니 한국인 직원분께서 메모랑 쿠폰을 남겨두고 가셨네요~

원래 홈페이지 나와있는 타이마사지 가격은 1700바트에 ++ 붙는데 저는 1000바트에 이용했어요.


예약방법은 전화로 하셔도 되는데 저는 영어를 못하니깐~ 직접 eforea Spa로 갑니다.

이곳에 가서 저 쿠폰을 보여주고 예약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면 비어있는 시간들을 쭉 이야기해 줍니다. 그러면 객실번호랑 이름 이야기 하고  그 시간에 오면 됩니다.


예약하고 나서, 시간이 되어 방문

차한잔 마시면서 기다리면, 담당직원분이 오셔서 안내 시작.

아카디아 힐튼 푸켓 스파의 장점은 다 독립된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엄적 쾌적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다는것!

샤워부스랑 화장실이 외부에 있었어요. 물론 다 가려져 있지만 화장실 이용은 부담스러웠음. 

마사지 다 받고나면 또 다른공간으로 이동, 거기서 차 한잔 주시는데 푸켓 힐튼에서 가봤던 공간들중 여기가 가장 좋았어요.

 

차한잔 마시면서 휴식 취하다가 나오시면 됩니다 ( 타이마사지 쿠폰의 경우 들어갈때 내기 때문에 차 천천히 드시고 그냥 나가시면 되는 구조예요 )

푸켓 힐튼 스파 가격 안내

http://www3.hilton.com/resources/media/hi/HKTHIHI/en_US/pdf/en_HKTHIHI_Spa_Menu_Jul_2017.pdf 

( 해당 내역은 바뀔수도 있으니 가시기전 최신 정보로 찾아보고 가세요, 또한 힐튼앱에서 예약하는 e- 스탠바이는 시기에 따라 다른것으로 바뀌어서 예약시 이용하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

 

 

 

2.푸켓힐튼 근처에 있는 안다 ( anda ) 마사지


저렴한 로컬 마사지가게 1시간 기준에 300바트 ( 타이마사지, 발마사지 )

 

여기를 제일 처음에 갔었는데 저는 그냥 저냥...  저렴한 가격에 발마사지 한번 받는것으로 끝!! ( 마음에 들면 매일 가려고 힐튼 도착한 다음날 바로 갔던건데 그냥 한번 방문으로 끝냈어요 )

 

바로 옆에 쓰리크라운이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3.푸켓 빠통비치 근처의 오리엔탈 스파

푸켓 빠통 마사지로 검색하면 엄청 후기도 많고, 또 몽키트래블 이런곳에서 스파 쿠폰도 팔길래 가봤는데 ( 저는 그냥 직접 예약해서 다녀옴 )

글쎄요.. 예약한 내용에 대한 답장이 왔길래 예약된줄 알고 갔는데 가서도 한참을 기다렸고, 그리고 서비스도 그냥 저냥.

푸켓의 물가가 워낙 비싸서 그런가? 별로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홈페이지 http://www.orientalaspa.com/reservation/ 

오리엔탈 스파 푸켓 파통 ( 노보텔 근처에 있는곳 )

http://www.orientalaspa.com/orientala-spa/spa-destinations/patong-phuket/ 

타이마사지 그리고 타이&발 마사지는 2시간 기준 1000바트 입니다. 태국 여행 대행사이트 ( 몽키*** 같은 사이트에서는 타이마사지는 2시간 2만천원, 타이&발마사지는 2만 5천원선 )  가격 비교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으로 예약하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4. 푸켓 빠통비치 더 냅 파통호텔의 nam spa

( 현재 이곳은 X2 Vibe Phuket Patong 엑스2 바이브 푸켓 파통  호텔로 변경되었습니다 )

 

90분 1250바트 행사 프로모션중이라 받았는데 굉장히 쾌적함. 호텔 투숙하시는 분 아니더라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직원분들이 관리 들어가시면 입구에 직원이 없기 때문에 예약하시려면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여러가지 프로모션이 있었습니다. ( 요일별 할인 혹은 해피아워 혹은 1+`1 등의 조건 )

제 개인적인 선호도는 힐튼> 더냅파통> 안다> 오리엔탈 스파 이 순서였어요. 저 역시 방콕 시내에서는 250바트 300바트 시내 마사지도 많이 받으러 돌아다녔는데, 실제 푸켓에서는 이런 가격대의 발마사지 받고 나서 만족스러운 곳이 없었어요. 두곳 밖에 안다녀왔기 때문에 더 좋은곳들을 만나지 못한걸 수도 있지만 혹시 푸켓 여행을 가시는데 호텔 내부에  딥티슈나 스웨디시 마사지가 1000바트 정도의 가격이 나오신다면 굳이 외부 마사지 가게 가지 않고 호텔에서 받으시는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에요.

하지만 본문에도 언급했지만 저 더냅호텔의 경우 X2 Vibe Phuket Patong 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현재도 nam spa가 운영중인지는 제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그 부분은 참고해 주세요.

 

 

푸켓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