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자유여행
반응형

푸켓 자유여행!

 푸켓여행을 다녀온건  좀 예전인데 제가 갔을때는 이 호텔의 이름이 더 냅 파통 ( The nap patong ) 이었는데 호텔 후기를 티스토리에 쓰려고 하던 중, 이 호텔이 X2 Vibe Phuket Patong  호텔로 변경되었다는것을 알게 되었어요.

2018년 09월부터 더냅파통 호텔이 엑스2바이브푸켓 호텔로 변경되었다고 하니, X2 Vibe Phuket Patong   호텔 숙박하시려고

정보 검색하시는 분들은 후기가 없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X2 Vibe Phuket Patong 


5/55 Haad Patong Road, Tambon Patong, Amphoe Kathu, Chang Wat Phuket 83150 태국

5/55 Haad Patong Road, ตำบลป่าตอง อำเภอ กะทู้ ภูเก็ต 83150


홈페지이 https://x2vibe.com/hotel/phuket-patong/

구글지도 https://goo.gl/maps/YaeYmztRVRN2 

체크인 오후 2시, 체크아웃 12시

 

저는 가장 조식포함 조건으로  데이라이트 객실에 숙박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객실을 찾아가는데 이 호텔 객실구조가 조금 오묘하게 되어있는편인데 프론트가 있는 메인동이 있고 제가 머물렀던 객실쪽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해당층에 내린뒤 약간의 통로를 거쳐 옆 건물로 이동하는구조?  아무튼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이 호텔 검색하시면 나오는 객실 사진들은 주로 프론트 있는 건물쪽 객실이에요 ( 그래서 발코니 규모나 이런게 호텔 홈피에 나오는곳이랑 데이라이트 객실 사진이 조금 다른편이니 이 호텔 숙박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예약하시려는 객실의 실사진을 검색하셔서 꼭 확인하고 가세요 )

객실에 우산이랑 슬리퍼 준비되어 있고

이 목욕가운이 좋아서 사오려고 했는데 ( 1층 기념품 매장에 판매 ) 생각보다 비싸서 포기

객실에서 신으실 수 있는 폭신한 슬리퍼와 해변이나 수영장 갈때 신을 수 있는 슬리퍼 있음

저는 더블룸으로 예약했어요. 침대와 쇼파 구조

무료생수2개

그리고 이 호텔의 장점은 미니바가 무료라는 점인데요, 제 객실은 오렌지 레몬쥬스 그리고 탄산음료가 있었어요, 다 드시면 미니바는 다음날 객실청소 하시면서 다시 채워넣어 주셨어요.

세면대 아래 수건이 있는데 하얀수건은 객실사용. 초록색 수건은 수영장 가실 때 들고 가는 용도예요

샴프 컨디셔너 1회용 칫솔 치약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옆으로 샤워부스 있고 ( 욕조는 없음 ) 그리고 입구쪽에 화장실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220볼트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체중계 있음

객실내에서  꼭 슬리퍼 신고 계세요.  ( 바닥이 저런 형식이라 맨발로 다니는거 위험함 )

탁자위에 거북이가 놓여있었는데, 이것도 기념품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원래는 가방이랑 샤워가운 그리고 이 거북이 인형 구입하러 갔었는데 샤워가운은 가격이 비싸서 포기하고 이 거북이 인형이랑 가방만 구입함

저기 하얀수첩안에 객실 와이파이 비밀번호 적혀져 있으니 그거 보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호텔 홈페이지와 써드파티에서 찾았던 사진들은 객실 발코니가 수영장방향 혹은 밖이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머물렀던 데이라이트룸의 경우 발코니가 있긴 있는데 맞은편이 건물로 막혀있는 구조임  

그래도 이렇게 의자랑 탁자도 있고

수영복 말릴 수도 있었지만

발코니에 나가면 바로 맞은편 건물의 발코니가 이렇게 보이는 구조라서 그게 조금 싫었어요.

참고로 에어컨 켜 두시고 발코니 연결된 문 열어두시면 에어컨은 자동으로 꺼지니 그 부분 유의하세요.

발코니쪽에서 찍었던 객실 모습

 

저는 푸켓여행을 혼자 갔던거라  제일 저렴한 객실을 예약했던건데 발코니 부분 때문에 이 선택을 조금 후회했어요.

데이라이트 객실과 데이드림 객실이 만약 1만원 정도 차이가 난다면 데이드림 객실로 예약하시는게 훨씬 좋은 선택일듯 싶네요.

 

푸켓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