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은 이비스셩완에서 걸어서 제니베이커리까지 가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이에요.

제 경우 홍콩 여행을 가면, 트램보다는 지하철 지하철보다는 버스를 이용하는편이고 버스와 걸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편이에요.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글을 잘 읽어보시면

1.이비스셩완 ( 60west )에서 제니베이커리 걸어가기

2.이비스셩완에서 소셜플레이스 걸어가기

3.이비스셩완에서 구기우남 걸어가기

4.LBP호텔에서 제니베이커리걸어가기

5.LBP호텔에서 구기우남 걸어가기 등등의 방법을 응용해서 홍콩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출발지 이비스셩완 입니다.

이비스셩완을 등지고 왼쪽으로 가면

이렇게 세븐일레븐이 보이는 골목길이 있습니다. 이 쪽으로 들어가셔서

세븐일레븐 매장을 오른쪽으로 두고 쭉 직진하다가 저렇게 매닝스 매장이 나오면 왼쪽으로 길을 갑니다.

참고로 저기 우산들고 계신 분들이 계신곳이 버스정류장 입니다. 이곳에서 릭샤버스도 정차하기 때문에 릭샤버스 낮 시간에 타실 계획이 있다면 센트럴까지 가지 마시고 여기서 탑승하시는것도 가능합니다.

매닝스매장을 기준으로 왼쪽으로 가야 한다고 했는데 LBP호텔에서 오시는 분들은 호텔을 등지고 왼쪽으로 쭉 직진

그러면 매닝스 매장부터는 가는길이 동일 합니다.

여기 이 퀸즈로드웨스트 길을 잘 기억해 두세요!  제니베이커리까지 가기 위해서는 그냥 이 길을 따라 쭉 직진하기만 하면 됩니다. 신호등이 나오면 그냥 건너가면서 계속계속 직진

쭉 지나다가다가 퍼시픽커피 매장도 지나고

조금 더 지나면 셩완푸드센터가 나옵니다.

각종 식자재를 팔며 한층 더 올라가면 식당들이 즐지어 있는데 값싸고 신선하고 맛있는 요리들이 있어요.

바베큐 덮밥같은것도 포장해다 먹을 수 있음. 단점은..의사소통이 잘 안통하고 영어메뉴판이 있는곳이 많이 없기 때문에

사진등의 메뉴를 준비해 가시는것이 좋습니다.

이 푸드센터를 지나 조금 더 직진해서 걷습니다. 진행방향 오른쪽에 일본성  그리고 스타벅스 매장이 있습니다.

쭉 걷다가 이 맥도날드 매장이 나오면 이 맥도날드를 기준으로 두개의 계단을 기억해 두세요.  바로 옆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커핑룸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맥도날드 지나서 나오는 다음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그 길이 힐러스트리트인데 이곳에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딤섬스퀘어와 상기콘지! 만약 이비스셩완에서 딤섬스퀘어 및 상기콘지 가고 싶으신데 트램타기 귀찮으신 분들은 이렇게 걸어가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걸어올라가면 마켓플레이스가 나오는데  ( 오볼로 노호 숙박하시는 분들의 경우 호텔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걷기 시작하면 여기부터는 동일 방법으로 제니베이커리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이 마켓플레이스 옆으로 버스정류장과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구기우남 ( 카우키 ) 찾아가실 수 있어요.

저는 제니베이커리를 가니깐 다시 직진합니다.

이제 거의 마지막 구간입니다.  이렇게 제가 화살표 해 놓은 방향으로 쭉 걸어가세요 ( 마지막 신호등 2개라고 생각하시면 됨 )

이렇게 셩완역 가는 간판표시와 화장실 간판을 지나 조금만 더 걸어가면

노란색의 DHL 간판이 보이는 골목이 나오는데 바로 이 골목에

제니베이커리가 있습니다!

그럼 처음부분에 언급한 소셜플레이스는 어떻게 찾아가야 할까요? 간단합니다. 제니베이커리 골목으로 들어가지 않고 다시

조금만 더 직진하시면 L.Place 건물이 나오는데 그곳에 소셜플레이스가 있습니다.

 

걸어서 약 1km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인데요 ( 구글지도 상 )  물론 트램을 타고 가시면 조금 덜 걸어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어디서 내려야 하는지 신경을 써야 하고 두리번 거려야 하지만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길로 가신다면 목적지가 딱 정해져 있기 때문에  ( 간단하게  저 화장실 간판이 나올때 까지 위에 언급해 드린 매장들을 지나 계속 직진 ) 그냥 슝슝 걸어가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