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자유여행! 오늘은 노스포인트의 빅온더하버 그리고 이비스노스포인트 혹은 시티가든호텔에 숙박하시면서 매콤한 요리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노스포인트 지역에 위치한 매운요리 전문점 리틀칠리 ( 小辣椒  Little Chilli ) 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코즈웨이베이의 사천요리 전문점  yu를 다녀오고 난 뒤 알게 되었던 곳인데, 이번여행에서 여기 리틀칠리와 yu를 다시가보고 제가 내린 결론은 조금  대중적인 맛이고 저렴한 식당을 찾으신다면 이곳 리틀칠리쪽을 가시는게 더 좋을듯 싶습니다.


아무래도 이 지역이 단순 관광만을 위해 가시는건 무리가 있는곳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숙소들에 숙박을 하시거나 덕싱호 에그롤 사러 가셨다가 들려보시는건 괜찮지만 단순히 이 식당의 방문을 위해 가시는것은 그리 추천하지 않습니다.

 

 

리틀칠리 -  小辣椒  Little Chilli

No. 33, North Point Road, North Point
北角北角道33號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영업
구글지도 https://goo.gl/maps/KaQYmpetdTk


이비스노스포인트 기준  호텔을 등지고 왼쪽으로 쭉쭉 직진해서 걸으시면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이비스 노스포인트 빅온더하버 기준 10분 정도면 도착 )

가게에 있던 메뉴판인데 영어 메뉴판이 따로 있는듯 싶었어요, 자세한 메뉴를 보고 주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따로 메뉴판

요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미리 먹고 싶었던 메뉴를 구글과 오픈라이스 보고 캡쳐해 갔었기 때문에 사진 보여드리고 주문

제가 주문한 메뉴들 입니다. 저는 가지볶음 ( 어향가지 ) 그리고 구운만두와 오이무침 밥을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마실것을 물어보시기에 아이스레몬티 이야기 했습니다. 그랬더니 저 43원 가격표를 53원으로 고치시던데 아마 이게 음료 값 10원이 추가된거 같아요.


맞게 이해한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혹시 저 영수증을 제가 이해한게 맞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합석이 자연스럽게 이루어 집니다. 한사람씩 앉아 있으면 다른분들이 자연스럽게 와서 맞은편에 앉는 분위기

저도 처음엔 혼자 앉아서 밥먹다가 어떤 아저씨랑 합석해서 밥 먹었어요.

아이스레몬티 그리고 오이무침이랑 군만두가 나왔습니다. 군만두는 제가 주문을 할까 말까 고민하다 시켰는데

나중에 조금 후회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불렀거든요 ㅠㅠ

밥이 한동안 안나와서 주문이 안들어갔나? 했는데 조금 나중에 가져다 주셨음. 

가지에 밥 비벼서 한입먹고 오이한개 먹음 딱 좋음!


군만두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양이 너무 많아서 조금 후회했어요. 남겨서 싸갈까 말까 한참을 고민하면서 먹었는데

 결국 다 먹긴했음. 단 너무 많이 먹어서 먹자마자 배 아팠지만 ㅠ.ㅠ 화장실은 매장 안에 있습니다 (  가장 마음에 듬 ㅋㅋ )


혼자 가시는 분들이라면 어향가지 혹은 마파두부에 밥이랑 오이무침만 주문하셔도 충분할것 같아요, 다른 홍콩분들은 메뉴 하나에 밥만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두분이시라면 저렇게에  쏸라펀을 주문해서 맛보도록 하세요,

저도 만약 일행이 있었다면 그랬을거 같음.


계산은 계산서를 들고 나가시면서 하시면 됩니다.  121 홍콩달러 지불

아래 사진은 이 리틀칠리 근처에 있는 작은 빵집인데요,  리틀칠리  모퉁이 돌아 있는 곳이에요.

 

케이크 옆에 보면 각종 과자들이 있는게 보이실거예요, 여기 밀푀유 라고 쓰여있는 과자 맛있어요, 500그람 사면 8천원 정도 하는 가격인데 이거 맛있어서 추천해 봅니다 ㅎㅎ ( 입맛은 다 다르니깐 만약 마음에 안들더라도 너무 원망은 마세요 ㅠㅠ 저는 워낙 이런걸 좋아해서 ㅎㅎ )


나중에 코즈웨이베이 YU 후기를 쓰면서도  언급할 내용인데 아무리 맛있는곳이라도 어떤 메뉴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조금 다를것 같아요. 지난번에 YU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 이번에도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메뉴 선택에 실패했는지 조금 후회를 했거든요..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