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이번 마카오 호캉스에서 제가 선택했던 호텔은

마카오 포시즌호텔 ( 사실 가격 때문에 누와를 가려고 했었는데 친구가 포시즌 사우나가 더 마음에 든다고..그리고 이런 기회 아니면 우리가 언제 포시즌 가보겠냐고 해서 포시즌으로 선택했어요 )

사실 마카오 떠나는 전날까지 조금 불안함이 있었어요,. 왜냐면 가격이 제일 저렴하다는 이유로 트립닷컴을 이용했는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한번 더 알려드려요,.

트립닷컴은 호텔을 예약한다고 해서 그게 끝이 아닙니다.

호텔사이트에서 예약을 하시면 예약호텔 확정안내 메일이 오고 - 이 단계에서는 호텔 예약 확인번호가 나와 있다 하더라도 호텔측에 요구사항이 있어 예약확인 메일을 보낸다 하더라도 당신의 예약내역을 확인할 수 없다는 답변만 올거예요.

며칠더 기다리시면 호텔예약번호안내라고 해서 메일이 한번 더 옵니다.

이 과정까지 완료하셔야 호텔에서도 예약자의 예약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때문에 확인번호 메일을 받으셨다 하더라도, 호텔예약번호 확인안내가 확실히 올때 까지는 수시로 메일함을 살펴보도록하세요

마카오 도착해서 콘래드 머물고, 체크아웃하고 바로 통로를 이용해서 포시즌으로 이동.

프론트 가서 체크인하고 디파짓은 1박 1000불 ( 마카오달러 기준, 신용카드 가능 ) 걸었어요.

저는 디럭스 트윈베드 객실 이용했고 진짜 운이 좋게도 1박에 약 20만원으로 예약을 했었어요.

이정도 가격이면 거의 최저가 가격이기 때문에 가시려는 날짜에 저 정도 가격 나오고 사우나가 중요하시다면

무조건 선택하세요!!

뷰는 그냥 베네시안쪽이 보이기 때문에 그리 좋지는 않았음.

아래 보이는 수영장은 베네시안 수영장 입니다.

바닥은 카페트바닥

침대2개랑 쇼파가 따로 있어서 휴식 취하기 좋음

네스프레소 기계랑 캡슐 6개 제공

저는 사우나 이용하느라고 욕실은 따로 이용 안함 ㅋㅋ

주의사항!!!

포시즌 마카오 냉장고는 아래와 같이 센서가 달려있는 냉장고예요.

이게 뭐냐면...음료를 꺼내시면 그냥 바로 자동으로 청구되는 시스템이에요.

가져가신 음료가 있어서 그거 넣어놓으신다는 이유등으로 음료 꺼내서 위치 이동하면 바로 돈 청구되니  꼭 주의하세요.

침대 옆에 이렇게 usb충전하실 수 있는곳 있습니다. 220볼트도 그냥 바로 사용 가능해요.

체크인 프론트 옆에 이렇게 쿠키랑 음료 드실 수 있는 공간이 작게 있는데요 핫초코는 좀 맛이 없음 ㅋㅋㅋ  참고하세요.

사우나 및 수영장 후기는 https://dktladl.tistory.com/876 

 

마카오 포시즌의 단점은 아무래도? 타 호텔에 비하면 셔틀버스 노선이 매우 적습니다.

제 경우 호텔에서 공항으로 갈때는 택시 이용했는데 요금은약 50원 조금 넘게 나왔고, 심야시간에 공항에서 호텔로 올때는 MT4번 버스를 타고 왔어요. Mt4번이 다니는 시간이라면 이 버스를 타시고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스튜디오시티 방송이 나올때 하차하세요.

그러면 스튜디오시티 호텔 앞인데 그곳에서 에펠탑이 보이는 방향으로 건넘, 그럼 그 호텔이 파리지앵 호텔 그곳에서 다음호텔이 포시즌호텔입니다. 포시즌호텔 간판 나오는곳에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