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떠났던 마카오 호캉스 여행에서 머물렀던 마카오 포시즌호텔의 수영장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마카오 포시즌 호텔은  휴식을 위해 머무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는 곳이에요.

마카오 포시즌호텔 수영장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가능

들어가서 객실번호 이용인원수 기입하고 자리를 잡으시면 직원분이 타월 펴 주고 가십니다.

그리고 있으면 직원분이 웰컴푸드를 가져다 주시는데

제가 있던 시기에는 에그타르트가 나왔어요 ( 시즌에 따라 나오는 음식들이 달라짐 )

혼자 갔을때는 이렇게 접시에 차와 함께 예쁘게 가져다 주심

친구와 같이 갔었을때는 날씨가 살짝 쌀쌀 했는데 그래서인지 이렇게 봉투에 넣어진 에그타르트를 가져다 주셨어요.

이 에그타르트의 정체는 아마도 로드스토우베이커리 것이 아닐까 생각됨..

수영을 하고 있으니  이렇게 수박도 가져다 주시네요

한쪽이 온수풀이라 수영하기 온도도 적당했어요.

아! 그런데 한겨울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정도 온도라면 온수풀이라도 수영하기 춥다고 생각되실거예요 ( 12월에서 2월정도 )

제가 이용했던날은 4월초였는데 저는 수영해서 괜찮지만 제 친구는 살짝 물 차갑다고 했어요.

제가 이용했던날은 이용객이 얼마 없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는데요

그런데 이날 조금 깜짝 놀라는 일이 있었어요. 솔직히 과감없이 알려드려요

수영장 입구에서 쥐를 보았습니다. 저와 친구 동시에 목격했어요.

수영장 이용하고 나가려고 하는데 문옆으로 지나가는 쥐를 보는 순간  친구와 저 둘다 동시에 눈빛교환 ㅋㅋㅋㅋ

 

워낙 홍콩 마카오에서 이런일이 흔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호텔 수영장에서

그 많은 직원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관리를 하는데도 쓩 지나가는 그 모습을 보니...

하아................ 조금 놀라긴 했음. 방역관리에 조금 더 힘을 써야 할듯...

 

다음은 사우나와 헬스장이에요.

수영장과 사우나가 같은 층이 아니예요.

헬스장 이용 역시 타 호텔들이 24시간 이용 가능한곳이 많은것과 달리 여기는 24시간 이용도 아닙니다.

운동기구는 저 정도 있구요 채광도 잘 들고 운동하기에는 쾌적한 분위기예요.

사우나의 경우 투숙객은 무료 이용 가능하고

체크아웃 하신 날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혹시 밤시간 비행편을 이용해서 마카오 아웃하시는 분들은

마지막날 체크아웃하고 관광하신뒤 다시 사우나 이용하시고 공항 이동하는 코스를 고려해 보셔도 좋을거예요.

락커에 슬리퍼와 가운있어서 그 슬리퍼 신고 돌아다니시면 되고

한쪽으로 자쿠지 그리고 건식 습식 사우나와 샤워부스 있습니다.

한쪽으로 이렇게 화장하실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입구쪽 반대편에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공간 따로 있습니다.

얇은 담요도 있어서 이거 덥고 계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운점은..의자가 젖혀지지 않기 때문에

잠을 자기에는 좀 불편함.

입구쪽에 차와 과일들준비되어 있고 탕 있는 쪽에 냉장고 있고 거기에 차가운 생수 들어있습니다.

 

수영장에서 있었던 일만 빼고는 포시즌은 정말 만족스러워서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특히 체크아웃 하고도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분명 매력적이거든요. 저 일이 있었지만... 아마도 가격이 제 예산에 맞고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저는 다시 방문을 하긴 할 것 같아요.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