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호텔소개
반응형

 

 

 

 

많은 분이 보셨으면 좋겠네요.

 

 

 

분명 위치는 좋은곳이고 룸 상태도 다른 호텔에 비하면 넓은곳이며 간이 주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호텔이라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호텔 프론트 직원의 무례하고 고압적인 태도로 저 말고도 기분 상해 하신 분들이 있는 곳입니다.

 

동일 직원인지는 모르겠으나 네이버 홍콩 관련 카페에서도 다른분이 제 글에 덧글 남겨 주셨으며 , 트립어드바이저 후기 란에도

 

호텔 직원의 태도를 지적하는 글이 있으니 호텔 예약하실 때 후기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3월 25일 이 호텔을 예약해서 호텔에 도착을 한 뒤 체크인을 진행하려 하자 프론트 직원은 매우 횡설수설하며 막 당황을 했습니

 

. 제가 5시에 일정이 있어서 짐을 먼저 보관하고 체크인은 나중에 하겠다고 이야기 하니 불가능 하다고 하며 사실은 오늘 풀 부

 

킹이라다른 호텔로 이동을 해야 한다는 말을 그제서야 해 주었습니다.

 

제가 어느 호텔이냐고 물어보자 웨스틴하버뷰 호텔이라고 이야기해 주는데 과거 웨스틴하버뷰 호텔에서 안 좋은 투숙경험이 있

 

었기 때문에 제안을 거절하고 다른곳으로 요청을 했습니다. 그러자 호텔 스텝은 자신들은 이미 웨스턴하버뷰 호텔측에 네 숙박

 

비용을 다 내었기 때문에 저보고 거기 가는 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저는 과거 웨스틴하버뷰에서 안좋은 일이 있어으며

 

그곳의 호텔은 매우 작고 ( 실제로 웨스틴하버뷰 호텔은 매우 작습니다 ) 또한 제가 예약했을 당시 60웨스트 호텔은 12만원이 넘

 

는 금액이었고 웨스틴하버뷰는 6만원에서 8만원 정도의 가격을 보여주는 호텔이었기 때문에 싫다고 거절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호텔 컨펌 내역을 보여주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비스셩완이나 아이클럽 셩완등의 호텔을 이야기 하며 그곳이라면 이동하겠다고 ( 실제로 제가 투숙하는 날에 현지에 방이 있

 

었고 비슷한 금액의 가격으로 나온 호텔들은 이런 곳들 입니다 )했으나, 직원은 풀 부킹이라 어쩔수 없다라는 말만을 반복하며

 

너를 위해 택시를 잡아줄테니그 택시를 타고 가라고 이야기 했고, 할 수 없이 웨스틴하버뷰로 이동을 해서 호텔스 닷컴 측과 이

 

야기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호텔에서는 처음에는 제가 거절을 했지만 결국 자신들의 제안을 수긍했고 자신들은 택시비 까지 지

 

급했기 때문에 저를 위해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문제 될 것이 없다는 태도로 나오고 있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60 웨스트 호텔 역시 가격이 비싼곳은 아니지만 웨스틴하버뷰 호텔은 셩완지역에서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는 곳 중 하나

 

입니다. 또한 이 경우 호텔측에서는 저에게 미리 메일이나 전화 통화 등을 연결해서 미리 사전 설명을 하거나 양해를 구해야 하

 

지만 그 어떤 연락도 받지 않아서 매우 불쾌함을 느꼈습니다.

 

 

셩완지역의 꽤 많은 호텔에 숙박을 해 보았지만 이같은 무례함은 처음 느껴 보았고, 저 말고도 약 한달전 다른 한국분도 이 호텔

 

의 스위트룸을 예약했지만 공사를 이유로 일방적으로 룸을 취소하고 디럭스룸 2개를 사용하라는 갑작스러운 통보를 받게 되었다

 

는 사실을 들었습니다.물론 이 호텔의 위치는 매우 좋습니다, 트램 정거장 바로 앞이며 이비스 근처이기 때문에 AEL  셔틀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만 제가 다시 홍콩에 간다 하더라도 이 호텔에는 절대로 숙박하지 않을듯 싶네요.

 

 

 

호텔 직원들의 이런 무례한 태도는 분명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홍콩 전화번호, 한국전화번호 그리고 이메일 등의 연락

 

처를 남겼으나 호텔에서는 아직까지 그 어떤 사과도 없습니다 ( 현지에 제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적어두고 왔고, 호텔스 닷컴 직

 

원이 매니저에게 저의 전화번호를 직접 전달했다는 연락을 받았으나, 아직까지 매니저로 부터 그 어떤 사과는 없었습니다 )

 

 

 

많은 분들이 제 후기를 읽기를 바라는데 호텔스닷컴 사이트에는 내용이 다 들어가지 않아 제 블로그 들에 글로 남겨 좋습니다.

 

또한 후기 사이트에 글을 남기느라 글이 조금 어색하지만 이 점은 감안해서 읽어주세요.

 

 

 

This hotel has the rudest staff and manager. I booked a room for the stay in 25th march and I arrived in 60West hotel that day, but

 

one of the front staff told me that there is no room available for me because they're all fully booked. Then he said that I have to go

 

another hotel which is arranged by 60West hotel staff. But the hotel that they arranged for me western harbour view hong kong in

 

which I had a bad experience with one of the hotel staff I requested a different hotel.but my request staff members denied it.

 

 

so I'd like to share some of my unpleasant experiences with other people.

 

first, I was deeply disappointed with 60West hotel staff because they never informed me this sudden change ( I was never recive

 

by 60 west hotel telling me about SMS, EMAIL,CALLING !!! )

 

second, I really don't go western harbourview hongkong but they are very rudeness made me very uncomfortable

 

third I originally booked for room worth 125,000 (KRW) but they arranged a room in western harbourview hongkong which was a

lot cheaper than the one I booked ( the one they offered me costed 50,000-80,000KRW )

 

Besides they are said they provide taxi fee (60 west to western harbourview hongkong ), so they are do one's best for me, but I think they never apologized to me.

 

 

I realized that there was another person similar incident at 60west, she also share her poor customer service at 60 west hotel ( she reservation suit room, but they're she booked cancelled, provide down-grade 2 deluxe rooms ) This poor and unprofessional customers service at 60 West deserves to be blamed angry I stayed so many hotel by sheungwan (Ibis, sohotel,hollidayinn,island pacifis, Courtyard by Marriott, westernharbourview,Traders Hotel, hotel de edge etc )

 

 

 60 west hotel is for the worst hotel in H.K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