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호텔소개
반응형

부모님과 함께 하는 홍콩여행

 

이번 여행에서 제가 선택했던 숙소는 마카오 하드락 호텔 그리고 홍콩에서는 홍콩섬에 있는 아일랜드 퍼시픽 호텔이었습니다. 아일랜드 퍼시픽호텔의 경우, 아이클럽 셩완과 이 호텔중 고민을 했는데 아이클럽 셩완의 장점은 조식이 나온다는점, 그리고 아일랜드 퍼시픽 호텔은 욕실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아빠에게 어떤 호텔을 고를지 여쭈어 보았는데 조식보다는 욕조를 선택하셨기 때문에 욕조 있는 아일랜드 퍼시픽 호텔로 결정을 했습니다.

 

혹시 공항에서 혹은 셩완역, 홍콩역에서 택시 타고 이동하실 분들은 택시 기사님께 이 호텔의 주소를 보여드리면 됩니다.

 

 

 Island pacific hotel hong kong  152 Connaught Road West

  

港岛太平洋酒店    香港干诺道西152号, 香港, 香港

 

 

 

 

 

지난번 여행때 머물렀던 커넥팅룸의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87 이 글을 보시면 됩니다.

 

 

 

이번 여행에서 엄마 아빠가 사용하신 방은 다행히도 파셜 하버뷰로 배정되었어요

 

 

침대는 트윈베드

 

침대 크기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저 침대에서 2명이 같이 자는건 불가능하니 3명이 한방 사용하는건 불가능할듯 싶어요. 3명이 여행 예정이시라면 방 2개 예약하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작은 책상, 그 위에 변압기 ( 홍콩은 3구 콘센트를 사용합니다. 아일랜드 퍼시픽 호텔의 경우 각 방마다 이 어댑터가 미리 갖추어져 있어요 )

 

 

방에서 보이던 모습

 

화장실, 그런데 여기 칫솔 치약 질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특히 칫솔은 정말 안좋아요.. 개인용품 챙겨가도록 하세요

샴프 컨디셔너도 가급적 챙겨 가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아빠가 매일밤마다 목욕하실 수 있어서 좋다고 하셨네요.

 

 

 

 

 

 

이건 제가 머물렀던 방입니다. 침대 1개짜리 주면 좋았을걸, 이 방도 트윈베드라서 침대가 작아 살짝 불편했어요.

저도 이렇게 불편했는데 엄마 아빠는 더 힘드셨을거 같아서 그냥 돈 조금 더 주더라도 더 넓은곳으로 할걸 그랬다고  후회했네요.

 

 

제 방은 이렇게 건물방향..수영장이 있고 욕조가 있다는 이유로 선택했고 하드락호텔이랑 1박당 약 2만원 정도 차이가 났는데 시설은 하드락 호텔이 훨씬 더 좋았습니다. 물론 직원 친절도는 이 호텔도 좋았지만, 주변에 로컬 상점및 식당 그리고 웰컴마트등의 대형 마트도 3개나 있고 AEL 셔틀버스도 호텔 앞에서 바로 정차하기 때문에 이런 점은 좋지만 침대 크기 넓은 침대를 원하신다면 다른 호텔 찾아보셔야 할듯 싶어요.아일랜드 퍼시픽 호텔 검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