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몇년전에..제가 한참 서울 삼성병원을 다니느라 근처 호텔 숙소를 추천받았을 때 

많은 분들이 여기를 추천해 주셨어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일명 강남 이비스 ( 코엑스 이비스 삼성동이비스로도 불리웁니다. 저는 편의상 그냥 코엑스 이비스 라고 부를께요 ) 

일단 삼성서울병원에서 가시는 분들은 본관1층 정문앞에 있는 마을버스 정류장에서 01번 버스를 타시면 한번에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택시타시면 약 20분 정도면 도착가능 ( 당시 택시비로 5천원 정도..지금은 택시비가 많이 올라 8천원 정도 나옵니다 ) 

새벽에 급 병원을 가야하고 그런일들이 있어서 당시1순위 호텔이 여기였어요. 지금은 집앞에서 서울을 가는 버스가 생겨서 ㅎㅎ 아무튼 삼성병원 근처 저렴한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 혹은 코엑스 근처에서 저렴한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이 염두해 두시면 괜찮을 곳입니다.

저는 24시간 ( 3시 체크인 - 다음날 오후 3시 체크아웃 ) 프로모션으로 1박에 6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숙박했었어요. 

강남쪽 숙소들은 아무래도 오토바이 소리가 심하게 들려서 비지니스 호텔들은 그 부분은 감안하셔야 하는 부분일것 같아요. 객실에 들어가서 보이는 창밖모습 

객실 모습 

샤워가운과 1회용 슬리퍼 있습니다. 

냉장고에 무료생수 2병 들어있습니다. 

1회용 어매니티 ( 칫솔 치약 ) 있음. 1회용 면도기는 없었습니다. 

10만원 넘어가는 가격으로 숙박하기엔 좀 아깝고 5만원에서 7만원 사이의 가격이라면 또 숙박의향 있습니다.

물론 바로 코엑스 앞은 아니고 삼성역과 선릉역 사이에 있기 때문에 어느 역에서든 약 10분 ( 저는 걸음이 많이 느려요 ) 정도 걸어야 합니다. 그 점은 참고하셔야 해요~ 

숙박중 근처에서 주문해 먹었던 것들은 

나무 스시.. 여기 위치가 가까운줄 알고 직접 찾으러 갔는데 조금 찾기가 힘들어서 혹시 배민에서 배달 시키실 분들은 그냥 주문해서 로비에서 받으시는것 추천 

하나는 지금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근처에 평 좋았던 황태국 파는곳이었는데 지하 1층으로 들어가서 있는곳이고 

근처에 하동관이 있어요. 아무튼 거기서 황태국이랑 황태구이 정식 있는 메뉴 포장해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게 먹었음. 

포장한거 찾아가지고 나오는데 사장님이 직접 전화해서 포장하라고 명함도 주셨는데 그거 사진을 안 찍어 놓았네요.

암튼 여기 완전 맛있으니 이비스 삼성 숙박하시는 분들중 해장할 곳 찾으시면 살포시 추천해좀 ㅎㅎ 

중앙해장이 워낙 유명해서 대부분 거기 가실 것 같지만 저는 해장국을 잘 못 먹어서.. 이곳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반응형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