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2021.12.01   정보수정 

12월 01일을 기준으로 롤링힐스호텔 블루사파이어 뷔페의 석식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평일 7만9천원, 주말 8만9천원으로 변경되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롤링힐스호텔 블루사파이어 가격안내 게시물을 꼭 확인하세요 

블루 사파이어 | 레스토랑 | 다이닝 | 롤링힐스 (haevichi.com)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이번 가을에도 다녀온 롤링힐스 호텔 블루사파이어 뷔페! 

올해는 11월에 밥을 먹었기 때문에  2021년 11월과 12월에 진행중인 스테이롤링 프로모션에 나오는 음식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식당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조식과 석식은 뷔페 및 단품메뉴 이용

그리고 점심시간에는 단품메뉴 이용이 가능합니다.

블루사파이어 뷔페의 스테이롤링, 스테이헬시 프로모션 관련해서는 아래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Dining | Offers | 롤링힐스 (haevichi.com) 

 

Dining | Offers | 롤링힐스

 

www.haevichi.com

 

평일 및 주말의 이용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특정프로모션 시즌에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인해 방문전 확인사항이 있습니다. 실제 제가 방문하려고 예약하려고 전화하니 방문인원 그리고 같은 거주지에 거주여부와 백신접종 여부등을 확인했습니다.  

공지사항 | HAEVICHI

이날은 제가 컨디션이 안 좋아서 음식을 많이 못 먹었어요. 친구가 이거밖에 못먹었냐고 실망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음식사진이 얼마 없는 점 이해해주세요. 

 

현재 코로나로인해 회는 한 접시에 담아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웰빙푸드 프로모션 관련해서 구운연어가 제공되고 ( 이 연어스테이크는 평소에는 안나와요 ) 

그리고 차돌박이 샐러드의 차돌박이가 드디어 호주산으로 바뀌었습니다. ( 롤링힐스의 소고기 요리는 미국산을 사용하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뷔페에서 나오는 채끝살 스테이크와 LA갈비 그리고 갈비찜은 미국산이에요. 가끔 호주산이 나오는날도 있지만 대부분 미국산임 , 원산지 미리 챙기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 놓습니다 ) 

저랑 제 친구는 롤링힐스 뷔페에서 나오는 차돌박이 샐러드랑 아보카도 샐러드를 좋아해서 많이 먹는편 ㅎㅎ 

그리고 이날은 삼겹살과 항정살 늑간살을 구워주는 그릴코너가 운영중이라 이것도 맛있었어요.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에서 제가 좋아해서 꼭 먹는 메뉴중 하나는 양갈비랑 인도요리인데요 

이날은 양갈비가 없었어요 ( 제가 듣기로 양갈비는 이제 주말에만 나온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정확하지는 않음 ) 

그리고 인도요리 역시 커리와 난이 아주 맛있는데..현재 코로나로 롤링에 장기투숙하는 인도직원분들이 안계셔서

난을 직접 구워주지는 않아요 ( 전에는 실시간 화덕에서 구워 나왔었음.  ) 이 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커리는 여전히 맛나니 꼭 드셔보세요! 

이날 있던 디저트 코너 사진으로 찍어 왔는데

현재 캘리포니아호두 프로모션 진행중으로 베이커리에서는 캘리포니아호두를 이용해서 만든 호두 타르트와 호두바게트 등이 있는데요, 블루사파이어 뷔페에서는 호두크림스프 그리고 호두양갱 호두브라우니 호두파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롤링힐스의 대표 디저트! 바로 생크림 케이크가 이날은 샤인머스캣 케이크로 있었네요~ 

아직은 딸기가 많이 나오기 전이라 그런지 베이커리에는 아직까지는 샤인머스캣 케이크가 나오고 있습니다. 본격 날씨가 추워지면 아마 생크림케이크가 딸기케이크로 바뀔거예요. 

버섯크림파스타와 한식코너에 있던 게장과 낙지초무침 그리고 새우냉채. 

후토마키는 아마 지금 프로모션 진행으로 나오는 메뉴 같았어요 ( 평소에는 없는 메뉴임 ) 

평소같으면 한 3접시는 더 먹어야 하는데 컨디션이 안 좋아서 여기까지만 먹고 디저트 먹고 끝냄.

과일은 메론 파인애플 그리고 한가지 더 있었고, 여기에 탕수육 볶음밥과 북경오리 인도커리로는 2가지종류 

딤섬등이 있었습니다.  그릴코너에는 베지터블피자 치킨텐더 그리고 소고기샤브칼국수등이 있었어요. 

디저트 케이크와 바닐라아이스크림까지 먹고 마무리. 

겨울보양식 프로모션으로 굴밥과 생선구이가 1인 25000원 ( 2인이상 주문가능 ) 이게 괜찮아 보여서 조만간 이거 먹으러 가보려고 생각중인데 ㅎㅎ 뷔페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여기 단품메뉴도 깔끔하게 잘 나와요.  

 

룸이 하나 있는데 룸에서 식사하실경우 5만원 추가 ( 룸차지 ) 

48개월 미만은 무료인데 조카가 생각보다 잘 먹어서 ㅎㅎ 12월에도 방문하기로 함. 12월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롤링힐스 뷔페의 경우 석식보다는 조식이 평가가 훨씬 좋은 편이에요.  조식은 가급적 포함되어 있는 객실로 예약하시는걸 추천! ( 그리고 동네에 아침일찍 뭐 살만한 곳을 찾기가 힘든편 )  석식은 신중히.. 참고로 저랑 제 친구 저희아빠는 여기 뷔페 좋아하는편, 저희 엄마와 동생은 그 돈이면 동네 다른 식당에서 먹는게 더 좋다~ 라고 말하는 편이에요.

이렇게 각자 성향에 따라 만족도가 많이 다르니 다른분들 후기도 꼭 검색해 보시고 선택하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