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며칠전에 당근거래를 하러 화성서부경찰서 앞을 갔었는데 ㅎㅎ 

홍콩차우 앞을 지나가는데 문을 닫았다.

생각해보니 지난 8월부터 문이 닫혀 있었는데 완전히 문을 닫은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롤링힐스 근처에서 중국집을 찾으시면 여기를 많이 추천했었는데 현재 남양시장에 있는 홍콩차우는 영업중이고 

서부경찰서 옆에 있던 홍콩차우는 문을 닫았기에 다시 글을 작성해 놓음 ( 롤링힐스 호텔 오시는 분들이 간혹 질문을 하시면 이쪽이 주차가 편했기 때문에 여길 많이 추천했음 ) 혹시 자장면과 탕수육을 먹으러 여기 식당 오셨다가 급 다른곳을 가야 한다면  ㅅㅎ목장 ( 여기가 롤링 오시는 분들이 많이 가심 ) 그리고 나는 안가봤는데 최근 동네 분들에게 평가가 좋은곳이 홍콩차우 맞은편에 생겼기에 사진으로 찍어봄. 

저 사진에 작게 보이는 투파인드피터 간판.. 안가봤는데 파스타 파는곳이라 함.

네이버 리뷰 참고 http://naver.me/x7vVmF7I 

 

투파인드피터 화성남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 · ★4.74 · 매일 11:00 - 22:00, 평일 breaktime 15:00 ~ 16:30

m.place.naver.com

 

주말이 지나 새롭게 알게 된 사실!! 서부경찰서 옆 홍콩차우 사장님이 근처에 마라탕집 개업하셨다 함 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남양 노브랜드옆 탕화쿵푸.. 마라탕 포장하면서 사장님한테 아니 왜 홍콩차우 접으셨냐고!! 그럼 탕수육이랑 자장면 어디가서 먹냐고 ㅋㅋㅋ 했더니 안그래도 여기 오면서 그 얘기 하시는 분 많았다고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화성서부경찰서 옆 홍콩차우는 문을 닫았고...사장님은 마라탕집을 새로 내셨다는 소식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