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몇년전에 제네시스G80을 구입했을때 받았던 호텔숙박권이 한장 있었는데 이 쿠폰의 유호기간이 2022년 3월 ( 신차 구입후 3년이내 사용해야 함 ) 까지라 그래서 급하게 반얀트리를 다녀왔어요,

제네시스 바우처 사용해서 반얀트리 숙박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상담한 내역을 공유하니

혹시 숙박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참고로 저는 2021년 1월에 멤버쉽 바우처 신청을 해서 수령했기 때문에 처음 유효 기간이 2022년 1월까지 였습니다.

그런데 이 기간까지 도저히 사용을 못할것 같아 일단 제네시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사정 설명을 함. 차량번호와 소유지 확인을 거친 뒤 상담해 주시는 분이 2022년이 차 구입한지 3년된 해이기 때문에 차 구입한 날짜인 3월 22일까지만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하다고 해 주셔서 일단 그거라도 연장해 달라고 요청을 했어요.

제네시스 G80구입하시고 멤버쉽 바우처 ( 숙박권 ) 으로 받으신 분들은 사용 유효기간이 3년입니다. 이 점 꼭 참고하세요. 현재는 어떤 바우처로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제네시스 별로 나오는 구성이 다른것으로 알고 있어요. 

제네시스 바우처로 숙박을 할 수 있는 객실은 반얀풀디럭스 객실로 제공됩니다. 

처음에는 객실예약을 반얀풀 디럭스 객실로 예약하고 나중에 문의사항이 있어 반얀트리에 전화를 해서 이런 저런 내용을 알게 되었는데 그 내용을 공유하려고 하니 제네시스 바우처 이용해서 반얀트리 예약하실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1.반얀풀디럭스 객실에는 트윈베드가 없습니다. 전 객실 킹사이즈베드 입니다.

2.반얀트리호텔에 트윈베드 객실은 단 2개만 있습니다. 이 객실은 남산풀스위트 객실입니다.

3.반얀풀디럭스 객실은 클럽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동에 위치하고 있는 남산풀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 하실분들은 11만원이 추가 됩니다.  

4. 제네시스 바우처 이용해서  남산풀스위트객실로 업그레이드시 16만5천원이 추가됩니다.

5.엑스트라베드설치하실 경우 66,000원이 추가됩니다.

 

위의 사항은 제네시스 멤버쉽 바우처를 이용하셔서 예약하실경우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이렇게 뷰가 좋을줄 알았으면 여름이나 가을에 숙박할걸..많이 후회 했어요.

추가 금액 내고 남산풀 객실로 업그레이드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남산풀스위트 객실은

화장실 - 침실 - 거실 - 습식사우나 이렇게 일자 구조로 되어 있으며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있는 습식 사우나에서 보이는 신라호텔 방향 

차 안 가지고 가실분들은 420번 버스 이용해서 가시면 바로 호텔 앞에 버스정거장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