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몇년전에 제네시스 G80을 구입했었는데 그 당시 숙박권을 하나 받았어요.

미루고 미루다 올 1월에 반얀트리 호캉스를 하고 온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제가 제네시스를 구입했을 당시는 제네시스 멤버쉽 숙박권으로 반얀트리 경원재 등을 숙박할 수 있었어요. 아직 이 숙박권을 소유하고 계셔서 반얀트리 숙박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제네시스 G80바우처를 이용하여 반얀트리 숙박하게 된다면 반얀풀디럭스 객실이 ( 객실에 작은 풀장이 딸려있는 객실 ) 기본 제공됩니다.

이 숙박권을 이용하여 반얀트리 숙박하시는 분들중 객실 업그레이드 진행하실 분들은 아래의 글을 읽어봐 주세요.

남산풀디럭스 남산풀스위트 그리고 엑스트라베드 추가사항이 정리된 글입니다.

아심이의 여행일기 :: 제네시스 숙박권 반얀트리 숙박하시는 분들 참고사항 (tistory.com)   

 

반얀트리에 도착을 하면 클럽동과 호텔동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휘트니스및 수영장등은 클럽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침을 먹는 식당은 호텔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체크인은 호텔동에서 진행됩니다. 

저는 오후 3시에 맞춰 바로 도착을 했었고, 제네시스 바우처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바우처 확인 그리고 객실 업그레이드에 대한 추가 금액 안내받았으며 이 부분은 체크아웃때 결제하기로 함 

조식안내등을 듣고  디파짓 걸고 객실로 입성~~ 남산풀스위트 객실은 호텔동 5층에서 9층까지 위치해 있으며 

저는 9층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제가 머문 객실은 한층에 객실 2개가 있는 형태였어요.  맞은편 객실에 사람이 있는줄도 모를 정도로 조용하게 지내다 왔네요.

저 진짜 객실에 들어가서 커튼을 여는순간, 

아..진작 올걸 하고 얼마나 후회를 했는지 겨울에 와도 이렇게 경치가 좋은데 여름이나 가을에 왔으면 훨씬 예쁜 모습을 보았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혹시라도 나중에 반얀트리 숙박 기회가 있다면 꼭 여름이나 겨울에 숙박을 하겠다고 다짐하며 ㅎㅎ 

객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쇼파와 그 옆으로 릴렉세이션풀 수온은 36.8도에 맞추어져 있었으며 저녁이 되니 37.4도 까지 오르기도 했었어요. 

그리고 맨 끝쪽으로 실내스팀사우나가 있습니다. 

샤워 시설 갖추어져 있으며 한쪽으로 이렇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스팀사우나 기능 이용하실때는  블라인드를 내려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위 사진의 버튼으로 스팀사우나 작동하실 수 있어요. 바로 옆에 응급버튼도 있으니 누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스팀사우나 뒷쪽으로는 이렇게 신라호텔뷰가 보입니다. 낮의 모습 

저녁에 편의점 가는길에 찍은 사진인데  사진에서 보이는 건물이 반얀룸 객실이 있는 클럽동 입니다.

주차장은 지하 1층과 야외 주차장이 있는데 건물과 연결되어 있는 구조는 아니었어요 그래서 그게 조금 아쉬움

 거실 모습 

제가 숙박한날이 같이 숙박했던 친구의 생일이었기 때문에 혹시 객실에 생일축하카드 남겨 주실 수 있는지 문의했더니

작은 꽃병이랑 생일축하카드 남겨 주실 수 있다 해서 요청드렸어요. 

또한 반얀트리 클럽동 1층에 몽상클레르가 있어서 케이크 사전결제하고 투숙예정이라고 요청사항 남기면 객실에 준비해 주시는것도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으니 생일이나 기념일로 반얀트리 숙박하실 예정이신 분들 참고하세요. 

객실에 몽상클레르 마들렌이 웰컴쿠기로 제공됩니다. 

직원분이 진짜 이 멘트만 남기시는거 맞냐고 다시한번 확인하신 그 멘트 ㅋㅋㅋ 친구가 보더니 그럴만 하다고 ㅋ ㅋ ㅋ 

반얀트리 가기전에 경기떡집 들려서 이티떡도 사가지고 갔었어요. 

 

반얀트리 숙박하면서 한가지 고려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저희가 트윈베드 객실을 원한다는거였어요.

전 당얀히 반얀풀 객실에도 트윈베드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그냥 바우처 사용해서 객실 예약을 했는데

친구가 검색을 해 보니 트윈베드 객실이 없는것 같다는거예요!! 저랑 친구는 잠드는 시간도 일어나는 시간도 많이 다르고 제가 너무 일찍 일어나서... 저희는 꼭 트윈베드 필요하거든요. 그래서 부랴부랴 반얀트리에 전화를 해서 알아보니 

반얀트리에는 트윈베드 객실이 딱 2개밖에 없고 그게 남산풀스위트 객실에 있다는걸 알게 된 것이에요.

엑스트라베드 사용하는것과 남산플스위트 업그레이드 비용이 약 10만원가량 차이 나는것이라 ( 제네시스 숙박권으로 반얀트리 숙박시 엑스트라베드는 6만 6천원, 남산풀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시 16만5천원 ) 

우리가 이런기회가 아니면 언제 그리 비싼 남산풀스위트 객실에 숙박해 보겠냐!! 싶어서 남산풀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했던것.  이렇게 얻은 트윈베드 객실~ 침대는 넓고 쾌적했습니다.   침실 맨 끝쪽에 공기청정기도 있구요 

들어가서 바로 책상이 있는데 이 책상위에 무선충전기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잠을 잤던 침대는 화장실쪽의 침대였는데 그쪽에는 콘센트가 따로 없어서 이 부분은 살짝 불편했어요. 

침대에 누우면 이렇게 남산타워뷰가 펼쳐집니다.  

침실쪽 화장실의 경우 옷장 세면대 화장실 그리고 샤워부스의 순서로 위치해 있어요. 

1회용품 제공되고  

침실쪽 샤워부스에는 스팀사우나 기능은 없지만 그래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게 신기했어요.

어매니티의 경우 1회용이 아니었는데 저는 제 취향이 아니라 사용하던거 가져갈걸 그랬다 했고 ( 머리카락이 많이 뻣뻣했음 ) 친구는 향이랑 머리카랏도 부드러워지고 너무 마음에 든다고 했어요 ( 이렇게 각자 취향 많이 타는듯 )  

 

그리고 약간 뭐 이런거 까지 글을 쓰나 싶으실 수도 있는데 

화장실과 샤워부스 사이의 문은 꼭 닫고 주무세요. 밤에 자다가 화장실 갔는데..진짜 너무너무 추워서 맨몸으로 베란다 나가는 느낌이었어요. 겨울철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이 화장실 문 꼭 닫아놓고 주무시길 바랍니다.  

 

이날이 친구 생일이었기 때문에 친구가 자기 이 풍선 붙혀놓고 사진찍고 싶다고 해서 직접 가지고 왔음 ㅋㅋ 

친구는 호텔에 들어가면 밖으로 한발자국도 나가지 않겠다고 이야기 했기 때문에 사진 좀 찍어주고 저는 산책겸 

동대입구 까지 가서 편의점에서 음료수 몇가지 사가지고 들어왔어요. 

반얀트리 조식 후기는 아래의 글로 확인하시면 더욱 자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아심이의 여행일기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조식 ( 반얀트리 조식 ) (tistory.com)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조식 ( 반얀트리 조식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조식 ( 반얀트리 조식 )  결론은 흠...글쎄? 결론부터 말하자면 4만 5천원이라고 알고 있는데 다음번에 다시 가게 된다면 조식불포함 방이 있다면 그 방을 선택할 것

dktlad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