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은 속초 롯데리조트를 즐기기 위해 어떠한 부대시설이 있는지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사실 저는...롤링힐스호텔 휘트니스 회원이기 때문에 이제는 다른 호텔들을 가도 수영장이나 사우나등은 이용하지 않아요 ( 가장 큰 이유는 돈을 지불해야 해서 그게 아까워서 ) 그래서 이번에도 속초 롯데리조트 워터파크와 사우나 시설은 가지 않았고, 휘트니스랑 편의점등만 이용하고 왔어요. 

속초 롯데리조트의 사우나 ( 찜질방 )은 찜질복 포함 이용료 만원으로 알고 있는데 투숙객은 객실당 최대 4인까지 50% 할인이에요, 만원인줄 알고 안갔는데 투숙객 할인 있는거 알았으면 가볼걸 싶었어요.

찜질방은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저녁 산책하면서 바라본 라마다호텔 방향 ( 대포항 ) 

속초 해변가 모습 

 

콘도 객실에 머무실 경우 음식물쓰레기와 분리수거를 직접 하고 퇴실 하셔야 합니다. 분리수거장은 콘도객실 61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휘트니스는 호텔동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가능 

따로 휘트니스 프론트가 없기 때문에 운동복과 운동화는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호텔동 1층에 프론트 옆으로 문우당라운지가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가능 

편의점 및 세탁실 오락실등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속양고라는 기프트샵이 있고 ( 오징어순대랑 황태포 김부각등도 이곳에서 판매해요 ) 

그 옆으로 24시간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습니다. 속양고 옆쪽으로 오락실이 있어요 

제가 이 세븐일레븐에서 어떤 커피종류랑 음식들 파는지 검색을 엄청 했던지라 ( 콘도 객실에서 해먹을만한거 있나 하고 ㅋㅋ ) 이번에 찍은 사진 올려드립니다. 콘도 객실 머무시는 분들 장볼때 참고하시길. 

아이 음료수 찾으시는 분들은 이 코너 살펴보심 될거 같네요. 

닭가슴살 및 단백질 음료 그리고 죽도 다양하게 있고 구운계란과 날계란도 있었습니다. 날계란은 1개씩 낱개판매하고 있었어요 1개에 500원 

김치찌개 및 미역국 같은 국물종류부터 고등어구이 삼치구이등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김치도 종가집 비비고 세븐일레븐 이렇게 몇가지 브랜드가 갖추어져 있었음 

과일은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체리가 저 작은컵에 5000원이나 해서 ( 스타벅스 바닐라더블샷 정도의 크기였어요 ) 

복숭아 2개에 3800원 포도도 한송이에 3800원이라 이렇게 비쌀줄 알았으면 집에서 챙겨올걸 그랬다고 생각. 

냉동식품에는 삼겹살 및 볶음밥 피자 

그리고 술안주로 먹을만한 막창 닭발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가 편의점에서 장봐온것은

맥주와 스프라이트 그리고 단무지와 계란 ㅋㅋ 

맥주는 4캔에 만원 행사하는 상품들도 꽤 있었어요. 많이 드실 분들은 그런거 구입하셔도 될듯 

틈틈히 먹었던 간식들. 

여름이라 그런지 해변에서 놀고 빨래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지하 1층에 빨래방이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빨래 하고 건조는 베란다에 하셔도 될것 같았음. 

 

기념품샵에서 판매하고 있던 마그네틱.  너무 귀여워요~~ 

아무래도 롯데리조트라 그런지 엔젤리너스와 롯데리아가 있는데 이게 은근 유용해요 ㅎㅎ 

저도 처음 속초 롯데 다닐때 아침은 주로 햄버거 먹었거든요 

롯데리아는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엔젤리너스는 오픈은 오전 10시부터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오후 9시, 금요일에서 일요일은 오후 10시에 영업종료 합니다.  

그리고 이 엔젤리너스 맞은편에 이렇게 셀프 체크인 아웃 할 수 있는 키오스크 기계가 있습니다.

이게 은근 유용해요!! 11시 정도 되면 1층에는 체크아웃 하시려는 분들이 많은데 지하 1층 이 기계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

저는 주로 여기서 체크아웃하고 가는편이에요. 참고로 체크아웃 하실때 객실키 다 반납하셔야 하고 분실하면 비용지불해야 하니 객실키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콘도동 엘리베이터 타고 지하1층으로 내려오면 한식파는 식당이 있는데 사실 처음에는 여기서 식사 해결하려고 했는데 ㅋㅋㅋ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그냥 먹을거 다 가져갔었어요.

홈페이지에는 식사종류만 나와있기에  가격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시길. 

마지막으로 콘도동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새롬. 여기가 그나마 속초 롯데리조트에서 일찍 영업을 시작하는데 오전 8시부터 영업시작이라 아침시간에 커피 드실분들은 여기나 편의점 커피를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저도 사실은 처음에는 여기서 아침에 바닐라라떼 사먹으려고 했는데 나중에 검색해보니 속초 해변가에 있는 커피가게들이 오전 8시부터 영업시작이라 산책겸 거기까지 걸어가서 커피 사먹고 왔어요 ㅋㅋ 

 

다음후기는 속초 해변가에 위치한 카페후기가 이어집니다.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