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2박 3일 속초여행

3일차, 속초 롯데리조트에서의 마지막날 아침입니다. 사실 이 사이에 이조면옥과 금이야옥이야 후기를 작성해야 하지만 바닐라라떼 후기를 먼저 남기고자 오늘 이 글을 씁니다.

 

3일차 아침, 원래 예약해 놓은 고속버스 시간이 오후 2시 프리미엄고속버스였는데 이날 아침부터 비가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어서 집에 빨리 가야 하나 싶은 마음에 잠이 일찍 깼습니다. 

아침시간에는 구름이 많이 낀 흐린날씨였는데 9시가 되어오니 비가 올 것 같은 느낌이...강하게...들기 시작. 

일단 오늘은 해안도로를 따라 브알라카페에 찾아가기로 합니다.

속초 롯데리조트 정문쪽으로 내려와서 오른쪽 방향을 보시면 이마트24 편의점이 하나 있고 그 뒷쪽으로 GS25편의점이 보이실거예요. GS25편의점이 있는 방향으로 길을 따라 내려가면 바로 아래 투썸플레이스가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그리고 단독건물이기 때문에 자리가 많아 보였습니다.

주소는 이곳 https://naver.me/FNuev4MB 

속초 롯데리조트 오셨는데 체크인 시간이 아직 많이 남아서 근처 카페를 가고 싶으시다면 여기 위치가 가깝고 

창가 좌석에 앉으면 해변이 쭉 보이기 때문에 투썸플레이스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에서 12시 방향을 보시면 속초아이가 보이실거예요, 속초 아이가 보이는 방향으로 직진을 합니다. 

그러면 속초항아리물회가 나오고  며칠전 후기를 남겼던 보사노바 

보사노바의 후기는

아심이의 여행일기 :: 2박 3일 속초여행기 5편 - 아침에는 바닐라라떼를...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tistory.com) 

보사노바 옆에 있는건물이 리센오션파크 속초 B동인데요, 이곳 1층에 오늘의 목적지 브알라카페가 있습니다.

브알라카페 속초 https://naver.me/G5IzANhO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주문하고 잠시 카페를 둘러봅니다.

보사노바에 비하면 규모는 작은편, 아이스 바닐라라떼는 6,300원입니다. 

보사노바는 종이컵에 아이스음료를 담아주는데 이곳은 아직 플라스틱컵에 아이스음료를 담아줘서 들고오기 조금 더 편했음 ㅎㅎ 그리고 한입 마셔봤는데 조금 더 맛이 진했음 

바닐라라떼 맛만 따지고 본다면 보사노바보다는 브알라쪽에 한표! 

다만 매장에서 음료를 마시고 휴식시간을 가지기에는 보사노바쪽이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일단 바닐라라떼를 사가지고 속초항아리물회로 갑니다. 물회 2인분을 포장하고 (34,000원) 

직원분이 아이스박스 포장을 권하셨는데 (2,000원추가) 제 경우 보냉가방이 있고 전날 숙소 냉동실에 얼음물을 얼려놓은 상태였기 때문에 그냥 아이스포장 없이 물회육수를 꽝꽝 얼은거로 넣어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속초 항아리물회는 오전 9시30분부터 영업이 시작되기 때문에 속초 롯데리조트 체크아웃 전에 물회 살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서 사셔도 좋을듯 싶어요.  

제 경우 8시 30분 무렵에 숙소에서 나와서 브알라카페가서 아이스바닐라라떼 사고, 속초 항아리물회 가서 물회 포장하고 숙소로 돌아와서 씻고 짐 챙겨서 10시 50분에 체크아웃 했어요 ㅋㅋ 

숙소로 가는길 바닐라라떼 사진 열심히 찍고 숙소 가자마자 원샷때림 

이번 뚜벅이 여행덕분에 다음번에 속초 롯데 다시간다면 조금 더 여유있는 여행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