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부모님과 함께 떠난 홍콩여행

 

드디어 지난번 아빠와 함께 떠났던 홍콩여행에서 실패했던 드래곤스백  구간을 다시 걸었습니다.그때는 버스정류장을 잘못 내려서 실패...  그 뒤로 혼자 떠났던 홍콩 여행에서 어디서 다시 시도했고, 코스를 확실히 외워서 이번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다시 다녀왔습니다.홍콩 샤우케이완 정류장에서 섹오로 가는 버스를 타시고 케이프콜린슨 (꼬린썬꼭)에서 토테이완 으로 내려왔지만 체력이 약하시고 쉽게 걷고 싶으신 분들은 반대 코스로 이동하는것이 더욱 좋습니다.올라가는 길이  토테이완에서 시작하는게 더 쉽거든요 ㅎㅎ  동선상 트래킹을 하시고 다시 9번 버스를 타고  섹오비치로 가실 분들은 꼬린썬꼭에서 내려서 토테이완 방면으로 가는것이 편합니다.그러나 섹오비치를 들리시지 않고, 쉬운길을 원하신다면 토테이완 정거장에서 하차해서 트래킹을 하시는게 훨씬 편리합니다. ( 이 구간은 올라가는 길은 짧고 그 뒤로는 내려가는 길이기 때문에 길이 더 쉽게 느껴지거든요 )

 
 

 

 

 

  섹오 비치 정상에 올랐을때, 점심시간이 거의 다 되었기 때문에 어디 가서 점심 먹을까 하다가 가볍게 쌀국수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나트랑은 많이 갔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셩완에 위치한 누들미를 가기로 했습니다. 혹시 셩완역에서 누들미 걸어가실 분들은 구글에서 누들미 (noodlemi) 검색하셔서 구글맵 따라 걸으셔도 되고 택시 타실 분들은 기사님께 上環文咸東街2號地下 이 주소 보여드리면 됩니다. 저는 이미 위치를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셩완역 E2 출구로 나와 걸어갔습니다.

 

점심시간 근처에 도착해서 그런지 기다리는 인원이 많이 있네요. 들어가서 인원수 말하고 대기표를 받고 난 뒤, 밖에서 약간 기다렸습니다. 한 20분 정도 기다렸다 들어간것 같네요.워낙 공간이 좁은 곳이기 때문에 합석이 필수이고 자리도 그리 편하지는 않습니다. 부모님과 저 셋이 방문해서 포보 하나 ( 소고기 들어있는 국물 쌀국수 ) 그리고 비빔쌀국수 ( 구운 새우 들어있는것 ) 거기에 반미 ( 베트남식 바게트 샌드위치 ) 마지막으로 튀긴게가 들어있는 월남쌈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 가게의 가장 큰 특징, msg프리, 글루텐프리 그리고 서비스 차지 프리  계산은 신용카드는 불가능하고 현금 혹은 옥토퍼스 카드만 가능합니다.



 

국물있는 쌀국수 ( 포보 ) 엄마가 드셨고, 엄마가 망고쥬스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하나추가주문, 그런데 이건 조금 맛이 없었어요. 외부에서 사온쥬스 따라주는것 같기도 하고...많이 밍밍해서 이 메뉴는 비추천 하고 싶네요.

 

 


 이건 아빠가 드신 비빔쌀국수, 구운 왕새우가 2개 올려져 있습니다.

 

저는 반미, 요즘 반미 먹는 재미에 빠져서 홍콩 가서도 반미로 점심을 먹었습니다.빵도 맛있고 들어있는 채소들도 맛있었는데 깜빡잊고 고수 빼 달라는 말을 안해서 안에 고수가 들어있어서 그건 빼 놓고 먹었어요.비빔쌀국수에도 약간의 고수가 들어있기 때문에 고수 못드시는 분들은 아예 빼 달라고 이야기 하시는게 좋습니다.소프트쉘크랩 ( 튀긴 게가 들어있는 월남쌈 )은 나트랑에서 먹던것과 똑같은 메뉴인데 맛의 차이는 잘 모르겠네요. 위 사진보면 오른쪽에 빨간 소스통이 살짝 보이는데 그 소스를 비빔 쌀국수에 넣고 비벼드시면 새콤하고 맛있는 쌀국수가 완성됩니다. 아빠가 더운데 걷고 이거 먹으니 입맛도 돌아오고 좋다고 하셨어요.


 

 

 

 

  메뉴 4가지, 거기에 망고쥬스 까지 먹고 320불 ( 홍콩달러 기준, 자신이 환전한 금액 곱하시면 한국돈으로 계산됩니다 ) 현금으로 지불하고, 트래킹 하면서 지친 피로를 풀기 위해 근처 맛사지 가게로... 이 가게은 홀리데이인 소호 호텔 근처에 있는 맛사지 가게인데 나름 깨끗한 편이고 입구에 가격표가 영어로 쓰여있기 때문에 지난번 여행에 들어갔다가 이번에도 들렸던 곳이에요.

제가 받은 코스는 발맛사지 50분, 어깨랑 머리맛사지 15분 해서 230불짜리 마사지를 받고 호텔로 귀가해서 휴식시간을 갖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